토트넘 홋스퍼의 유죄남, 루카스 베리발!
바로 어제 8/3,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2024 쿠팡플레이 시리즈 2차전 토트넘 홋스퍼와 바이에른 뮌헨이 경기가 열렸었죠. 수많은 축구 스타들이 활약한 가운데 유독 눈길을 끈 이가 있었으니 바로 토트넘의 신예 루카스 베리발! 얼굴도 축구도 모두 폭룡적인 이 선수에 대해 함께 알아볼까요?
스웨덴의 축구 선수인 루카스 베리발은 06년생으로 포지션은 미드필더 입니다. 그는 삼 형제 중 둘째인데요, 그의 형인 테오 베리발과 동생 라스무스 베리발 모두 축구 선수라고 합니다. 올해 2월 토트넘 홋스퍼에 합류하게 된 루카스는 축구팬들 사이에서 유명한 ‘케이크 입단 영상’으로도 잘 알려져 있죠.
루카스에게는 대략 2022년 10월 경부터 만난 것으로 추정되는 여자친구, 메켄지가 있습니다. 그녀와 함께 찍은 사진에서 마치 ‘대형 멍뭉이’같은 느낌이 나죠.(참고로 루카스의 키는 186cm라고 하네요!)
루카스의 남친룩은 아주 심플합니다. 플레인한 니트와 셔츠, 그리고 폴로셔츠가 주를 이루죠. 액세서리도 메탈 시계 정도가 전부입니다. Less is More라는, 패션계의 명언을 다시금 생각나게 해줍니다. 남친룩이라고 해서 너무 힘을 주기보다는 루카스처럼 괜찮은 아이템 하나만으로 끝내보는 건 어떨까요?
관련기사
- 사진
- Instagram of @lucasbergvall, @mackenzie.medlo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