없어서 못사는 셀럽픽 블랙 스니커즈!
블랙은 언제나 손이 잘 가지만 가을과 겨울같이 추운 계절이면 더 즐겨 찾게 되죠! 지금 준비해 놓으면 오늘 가을과 겨울까지 아주 잘 신게 될 셀럽들의 탐나는 까만 운동화를 소개합니다.
식을 줄 모르는 아디다스의 인기! 삼바, 가젤에 이어 이번에는 태권도 화가 주목받고 있습니다. 이 신발은 이름 그대로 태권도 선수들이 훈련 시 착용하던 신발이었으나 최근 제니가 리본이 달린 니삭스와 함께 매치하면서 수많은 이들의 잇 템으로 급부상했죠. 운동을 위해 제작된 신발답게 발을 아주 부드럽게 감싸주며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디자인이 특징입니다.
차정원의 SNS에 등장한 스니커즈는?! 요즘 옷 잘 입는다 하는 이들은 모두 섭렵한 브랜드 BODE와 나이키가 협업한 스니커즈, 아스트로그래버입니다. 블랙과 화이트가 아닌, 약간의 노란 기운이 감도는 코코넛 밀크 컬러의 조합이 유니크함을 더해주죠. 아주 심플하면서도 매끈한 쉐입이 특징입니다. 데일리 템으로 활용하기도 좋겠죠?
마이큐와 김나영의 커플 운동화는?! 요즘 해외에서 더욱 주목받고 있는 스니커즈 브랜드, ‘On’의 제품입니다. 두 사람은 On의 스니커즈를 두 종(클라우드 5 워터프루프 블랙과 클라우드 X 화이트) 두 종이나 갖고 있을 만큼 애정 한다고 합니다. 둘 다 마이큐가 김나영에게 선물해 준 것이라고 하네요. 밑창이 좀 두꺼운 편이라 캐주얼한 의상과도 잘 어울릴까 걱정했다는데 이런 걱정이 무색할 정도로 꾸안꾸 패션과 딱이라고 합니다. 또 발이 아주 편해서 이 신발만 찾게 된다고 하니 괜히 귀가 솔깃해지는데요?
사복 여신, 장희령이 신고 있는 볼드한 무드의 운동화는 나이키의 샥스 R4 블랙 2024라고 합니다. 우주비행사의 장비에서 영감을 얻은 샥스는 상당히 미래지향적인 디자인이 특징이죠.
고프 코어 룩을 즐겨 입는 주우재! 위의 사진 속에서 그가 착용한 신발 역시 트레킹화 인데요, 대너(Danner)라는 아웃도어 부츠 브랜드의 제품이라고 합니다. 심지어 대너 미국 제품이 아닌, 대너 재팬의 오리지널 아이템이라고 하네요. 주우재는 이 디자인이 상당히 마음에 들었는지 블랙 컬러 외에 다른 색상의 제품을 하나 더 소장하고 있습니다.
- 사진
- Instagram of @onnuk_, @jennierubyjane, @j876my, @ch_amii, @nayoungkeem, @hehehe0, @ophen28, Youtube of @nofilter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