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지의 립 추구미, 오버 립 트렌드
나의 립 추구미는 무엇? 젠지가 지금 가장 주목하는 립 트렌드 4.
OVER LIP MAKER
오버 립은 이제 모든 립 메이크업의 기본이 되었고, 메이크업 숙련자가 주로 사용하던 립 펜슬을 찾는 이들이 늘어났다. SNS에서 화제가 되는 젠지 타깃의 뷰티 브랜드라면 립 펜슬을 기본으로 갖추고 있을 정도. 글로벌 뷰티 브랜드에서는 기존의 립 펜슬에 신규 컬러를 추가하며 라인업을 더욱 탄탄히 했다.
HOW TO
STEP 1 립 라인은 진한 컬러로, 안을 채우는 립 컬러는 밝은색으로 선택하자.
STEP 2 입술보다 살짝 바깥으로 라인을 그린다. 특히 입술산과 입꼬리 부분 연결을 정교하게 해줄 것.
STEP 3 립 라인을 스머징하지 않고 정밀하게 그리면 확실한 오버 립 효과가 있다.
(왼쪽 위부터 시계 방향) 정샘물 뷰티의 정샘물 아티스트 드로잉 립 펜슬 #피치베이지 사각형 모양을 활용해 정교한 립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0.35g 2만원.
크리스챤 디올 뷰티의 루즈 디올 컨투어 – 루즈 디올 누드 컬렉션 #624 베론 립 메이크업이 오랫동안 유지되도록 돕는다. 1.2g 4만원대.
메이크업포에버의 아티스트 컬러 펜슬 익스트림 #208 튤립 누구에게나 잘 어울리는 차분한 핑크 컬러의 립 펜슬. 1.2g 3만4천원대.
겔랑의 컨투어 G #04 바이브런트 레드 캐스터 오일과 식물성 스쿠알란을 함유해 입술에 부드럽게 발린다. 1.04g 4만원.
팁토우의 스테이 온 페이스 라이너 #003 암브로시아 스머징하기 좋은 벨벳 매트 텍스처를 갖췄다. 눈가 음영 메이크업에도 활용할 것. 0.27g 1만6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