젤리펌으로 인간 가을 변신 완료!
가을에는 역시 분위기 넘치는 웨이브! 이번 가을에는 미미와 크리스탈처럼 풍성한 젤리펌으로 변신해 보는 건 어떨까요?
여름에는 상당히 펑키한 무드의 젤리펌을 선보였던 미미! 이번 ‘Classified’로 컴백하면서 미미는 아주 길고 진한 컬러에 탄력 있고 윤기 넘치는 젤리펌으로 변신했어요. 때문에 같은 젤리펌이지만 확연히 다른 분위기를 풍겨요. 젤리펌은 히피펌과 비슷해 보이지만 히피펌보다 덜 부스스해 차분한 느낌을 지니고 있으며 좀 더 촉촉한 텍스처가 특징입니다. 마치 물속에서 막 빠져나온 듯한 인어공주가 떠오르죠?
랄프 로렌 행사에 참석한 분위기 미인, 크리스탈! 갈색의 긴 머리에 굵은 컬을 넣어 젤리펌과 유사한 헤어스타일을 연출해 완벽한 가을 여신으로 변신했어요. 젤리펌은 특유의 텍스처로 단정하고 깔끔한 느낌을 주기 때문에 크리스탈처럼 드레스시한 의상과도 잘 어울립니다.
좀 더 자연스러운 느낌을 원한다면 부스스한 느낌을 더해 빈티지한 젤리펌을 연출할 수도 있습니다. 그런데 젤리펌과 히피펌을 구분하는 가장 큰 특징은 위에서도 설명하였듯 ‘촉촉한 텍스처’이기 때문에, 첼리펌 특유의 매력을 연출하고 싶다면 헤어 세럼 또는 컬 크림을 사용해 컬링을 탱글 하게 관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건조한 가을에는 더 손이 갈 수 있지만 그 수고를 감수할 만큼 매력적인 헤어스타일이니 올가을에 한 번 도전해 보세요!
- 사진
- Instagram of @mimmiiiya, @chahong_official, @vousmevoye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