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골프 시즌, 골프장 근처 맛집 4
운동 후 먹는 밥은 그야말로 꿀맛이죠! 라운딩 후 들르기 좋은 골프장 근처 맛집을 모아봤습니다.
대관령 뚝배기 식당
신선하고 탱글한 오징어가 큼직하게 들어간 오삼불고기가 일품이라는 곳! 어르신 혼자 하시는 식당인데요, 밑반찬 하나하나에도 마치 할머니네 집을 찾았을 때 내어주시는 것처럼 정성이 가득 담겨 있습니다. 오삼불고기 외에 순댓국과 소머리국밥도 준비되어 있어 뜨끈한 국물이 당길 때에 방문하기도 좋아요.
주소 강원 평창군 횡계2길 7-8
구만리 콩마을
대명 비발디파크 가는 길에 위치한 구만리 콩마을은 홍천 구만리 주민들이 직접 운영하는 마을 공동체입니다. 주민들이 함께 농사지은 건강한 농산물로 만든 음식들이 식탁에 오르죠. 요리에 사용되는 장과 두부도 손수 만들기 때문에 남다른 깊은 맛을 즐길 수 있습니다. 한식 마니아라면 꼭 한 번 방문해 보세요.
주소 강원 홍천군 북방면 팔봉산로 1317
장복골
운동 후 기력 회복에는 역시 고기만 한 게 없죠. 여주 컨트리클럽 가까이에 있는 장복골은 스테이크는 물 장어, 해산물, 랍스터 등 기력 충전에 좋은 메뉴가 모두 준비되어 있습니다. 마무리로는 한국인이 사랑하는 라면으로 할 수 있는 점 역시 매력적이에요.
주소 경기 여주시 여주남로 162
전복 명가
백운호수와 롯데 프리미엄 아웃렛, 남서울 CC 근처에 있어 나들이 나온 겸 들르기 좋은 맛집. 주차장이 넓은 점 역시 장점이죠. 싱싱한 전복이 식감이 살아 있고 상큼 달달한 맛이 운동 후 피로를 싹 잊게 만들어 주는 전복 물회를 비롯해 구이, 해물탕, 전복죽 등 전복을 베이스로 한 다양한 요리를 즐길 수 있습니다.
주소 경기 의왕시 학현로 158
- 사진
- Instagram of @pys1806, @90002kong, @jangbokgol_bool, @jeonbok_myeongg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