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저트 끝판왕 ‘애프터눈 티 세트’를 즐길 수 있는 오설록 1979

차와 디저트, 음악을 한 자리에서 즐기는 고감도 찻자리 경험, 프리미엄 티룸 오설록 1979와 함께해 보세요.

대한민국 대표 럭셔리 티 브랜드 오설록이 오설록 1979를 리뉴얼 오픈했습니다. 제주 땅을 녹차밭으로 일궈낸 이래 오설록이 지켜온 시간과 브랜드 가치를 담은 프리미엄 티룸으로서 고감도 찻자리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죠.

리뉴얼된 오설록 1979는 수직 수평의 미학과 시대를 초월한 감수성을 담아 오설록의 과거와 미래, 현재를 재해석했습니다. 높은 층고를 활용한 가구와 1979년부터 이어온 브랜드 틴캔을 전시해 웅장함을 자아내죠. 또 오설록 1979는 대형 스피커를 설치해 고객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합니다. 은은한 차향과 함께 즐기기 좋은 시그니처 플레이리스트 선곡해 풍부한 사운드의 스피커로 전달합니다. 단순한 미각의 경험에서 벗어나 더욱 확장된 감각을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체험 공간이 되어줍니다.

장소의 변화와 함께 메뉴도 새로워졌습니다. 오설록 티마스터가 직접 개발한 논알코올 티칵테일과 차광 방식으로 재배한 찻잎을 엄선해 감칠맛이 뛰어난 최고 등급의 말차를 선보입니다. 다채로운 미식의 조화를 느낄 수 있는 ‘1979 애프터눈 티 세트’도 빼놓을 수 없는데요. 제주의 산, 들, 바다의 식재료가 어우러진 핑거푸드와 디저트를 차와 함께 즐기며 완벽한 페어링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EVENT!

얼루어 인스타그램에서 오설록 1979에서만 즐길 수 있는 고감도 찻자리 체험권을 선물로 드립니다. 아래 인스타그램 게시물을 통해 이벤트에 참여해 보세요!

본 기사에는 협찬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사진
    오설록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