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을 만끽하기 좋은 산장 무드 카페 5
짧아서 더 소중한 가을! 이 가을에 가기 좋을 산장 무드의 전국 카페 다섯 곳을 모아봤습니다.
우드앤숲
마치 지브리 애니메이션에서 튀어나온 것처럼 아늑한 분위기를 지닌 우드앤숲! 이곳의 시그너처 메뉴는 아기자기한 인테리어와 달리 거대한 사이즈를 자랑하는 ‘다라이카노’입니다. 5~6명은 거뜬히 마실 수 있는 이 엄청난 사이즈의 아메리카노는 예약을 해야 마실 수 있다고 해요. 감성 충전과 카페인 충전을 제대로 하고 싶다면 우드앤숲으로!
주소 경남 양산시 백동길 160 1~2층
어센틱
나만의 별장으로 삼고 싶을 만큼 매력적인 카페! 세 개의 공간과 넓은 야외가 어우러진 어센틱은 가을의 풍경을 감상하기 좋은데요, 과거 방앗간으로 사용하던 건물을 개조한 레스토랑을 또 리뉴얼해 지금의 어센틱을 만들었다고 합니다. 때문에 아주 자연스럽고 멋스러운, 함부로 따라 할 수 없는 빈티지스러움이 공간 곳곳에서 묻어나요. 공간뿐 아니라 커피 맛도 좋다고 하니 짧은 가을이 지나가기 전 한 번 방문해 보세요.
주소 경기 동두천시 천보산로 697 카페
언뎁트
짧은 가을, 바쁜 일정으로 멀리 떠날 수 없다면 후암동에 위치한 언뎁트를 찾는 건 어떨까요? 서울에 이런 공간이 있었나 놀라게 될 거예요. 은은한 나무 향이 풍기는 매장에 앉아 있기만 해도 마음이 릴랙스 되는 느낌입니다. 몰트라떼와 복숭아 소르베, 아포가토 위스키 등 음료와 디저트 메뉴 구성도 매력적이에요.
주소 서울 용산구 두텁바위로13길 11 1,2층
친봉산장
아메리칸 빈티지 감성을 느낄 수 있는 곳! 외국 영화 주인공이 된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는 친봉산장은 놓여있는 소품 하나하나에서 주인장의 카페에 대한 깊은 애정이 느껴집니다. 연중무휴로 매일 문이 열려 있으며 반려견도 함께 입장이 가능하나 실내에서는 가방이나 케이지, 유모차에, 실외에서는 목줄이 필수라고 하네요.
주소 제주 서귀포시 하신상로 417
힐 하우스 커피 & 바베큐
분위기와 맛,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은 곳! 아늑한 느낌을 주는 통나 건물에서 정통 텍사스 스타일로 훈연한 바비큐를 소중한 이들과 함께 나눠 먹으며 추억을 만들어 보세요. 저녁 식사 시간에는 재즈 라이브 공연도 펼쳐진다고 합니다.
주소 경기 고양시 덕양구 동헌로 385-18
최신기사
- 사진
- Instagram of @cafe.woodandsoop, @authentic_cafe_, @undebt_cafe, @jeju_deerlodge, @hill_house___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