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유독 눈에 띄는 헤어 컬러가 있습니다. 바로 ‘레드’죠. 지난 시즌에 이어 이번 F/W에도 빨간 머리 트렌드가 계속되는 중! 특히 K-POP 셀럽들이 각양각색의 레드 헤어 컬러를 선보였습니다. 하늘 아래 같은 레드는 없는 것처럼 셀럽들의 다채로운 헤어 컬러와 함께 무궁무진한 레드 헤어 컬러 팔레트를 소개할게요.
마치 짙은 와인 컬러를 닮은 에스파 카리나의 레드 헤어. 각도에 따라 오묘한 붉은빛을 띠며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버건디 레드 컬러를 연출했습니다. 카리나의 하얀 피부색과 또렷한 이목구비를 더욱 선명하게 만들어주죠. 너무 튀지 않으면서도 올겨울에 어울리는 레드 헤어 컬러를 찾고 있다면 와인 레드 컬러를 선택해 보세요.
신보 ‘POWER’로 가요계를 흔들고 있는 지드래곤이 선택한 레드 헤어 컬러는 레드와 브라운을 7:3 비율로 섞은듯한 브릭 레드 컬러! 신곡의 제목과 어울리게 활기차고 대담한 분위기를 자아내죠. 층이 많은 레이어드 컷에 마치 자다 일어난 듯 헝클어진 스타일과 더해져 더욱 자유분방한 스타일을 연출해줍니다.
르세라핌 채원은 로즈 골드가 한 방울 더해진 레드 브라운 컬러로 로맨틱한 무드를 완성했습니다. 레드 브라운 또한 빛의 방향에 따라 신비로운 색감을 연출할 수 있어 채원처럼 브레이드 헤어 또는 웨이브로 볼륨을 더해준다면 헤어 컬러가 더욱 돋보일 수 있답니다.
주황빛이 살짝 감도는 코퍼 레드(copper red)가 돋보이며 여유의 털이 연상돼 이름 붙여진 ‘폭시 레드(Foxy Red)’ 헤어 컬러를 선택한 아일릿 민주! 통통 튀며 생기 있는 매력을 만들어주는 컬러랍니다. 유니크한 레드 컬러를 찾고 있다면 민주의 헤어 컬러를 참고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