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운 겨울도 멋지게 날 수 있는 로제, 리사, 제니, 지수의 아우터 스타일링 법
따뜻함과 귀여움 모두 놓치지 않은 스타일리시한 착장으로 화제였던 제니의 오사카 스타일링. 제니는 부피감이 느껴지는 데님 소재의 패딩 재킷에 플라워 패턴 와이드 팬츠, 빵을 닮은 귀마개를 연출해 추운 겨울에도 살아남을 수 있는 따뜻한 룩을 완성했습니다.
한편 비행기에서는 좀 더 편안한 룩을 선보였네요. 플리츠 팬츠와 스트링이 돋보이는 레더 재킷. 귀여운 군밤장수를 연상케하는 털 모자까지! 따라 입고 싶어지는 룩이죠?
지수 역시 귀여운 비니를 착용해 따뜻함을 지켜냈어요. 아우터로는 팔과 몸통에 컬러가 다른 바시티 재킷을 선택해 캠퍼스룩 느낌이 물씬 느껴지죠?
기온이 영하로 내려가는 날에는 지수처럼 편안한 바지 위에 패딩을 입어보세요. 흰 눈이 펑펑 내리기만을 기다리게 되는 새하얀 패딩을 크롭 기장으로 선택한다면 추운 겨울도 즐겁게 날 수 있을 것 같죠.
리사가 루이 비통 컬렉션 쇼장에 참석하기 위해 선택한 룩! 레더 소재의 도톰한 롱 코트를 입고, 이너로는 마이크로 기장의 미니 원피스를 입어 반전 매력을 연출했어요. 허전한 목을 위해 머플러를 무심히 둘러주면 완성!
리사의 시크한 룩도 좋지만, 러블리한 룩 역시 따라하지 않을 수 없죠. 리사가 파리에서 입었던 롱 퍼 코트처럼 컬러풀한 아우터를 선택하면 쌀쌀하고 칙칙한 날씨에도 기분이 좋아질 거예요.
여리여리한 로제를 더욱 돋보이게 만들었던 로제의 슬립 드레스 + 퍼 룩. 실크 소재의 슬립 드레스와 도톰한 퍼 재킷을 매치한 로제는 두 아이템 모두 부드러운 소재로 통일하고 톤을 맞춰 통일감을 주었습니다. 우아한 빈티지 컬 헤어스타일과도 참 잘 어울렸죠.
로제의 APT 뮤직비디오 속 이 룩을 못 본 사람은 없겠죠. 발매되자마자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었던 로제의 러블리 시크 룩. 여기서 로제는 마이크로 미니스커트와 라이더 재킷에 모두 스터드로 포인트를 주었고, 이너로 크롭 기장의 화이트 티셔츠, 볼드한 액세서리를 함께 스타일링해 락 시크 느낌을 연출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