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에도 핫한 스타일을 유지하고 싶다면 ‘이것’ 필수!
추운 겨울에 가장 중요한 패션템은 무엇일까요? 아우터라고 생각하기 쉽지만 그보다 더 중요한 건 바로 똑똑한 내의! 스타일은 살려주고 따뜻함은 배가 시켜줄 요즘의 발열 내의에 대해서.
따뜻한 겨울용 스타킹이 너무 답답해 보여 아쉬웠던 이들을 위한 희소식. 최근 이런 단점을 개선한 ‘양면 스타킹’들이 속속 등장하고 있습니다. 블랙 컬러 스타킹 안에 스킨 톤 안감을 덧대 마치 시스루 스타킹을 신은 듯한 효과를 주는 똑똑한 스타킹들이죠. 도톰하고 안에 기모까지 있어 따뜻한 건 물론 얇은 데니어 스타킹 특유의 섹시함까지 그대로 살리고 압박 기능까지 갖춰 종아리를 탄탄하게 잡아 주고 피로를 덜어주죠. 겨울에도 미니스커트를 포기할 수 없다면 텁텁한 스타킹 대신 이런 시스루 스타킹을 착용해 보는 건 어떨까요?
겨울이라고 해서 이너를 꼭 터틀넥 같은 아이템만 입으란 법 없죠. 오히려 시어링 재킷이나 퍼 재킷처럼 볼륨감 있는 아우터 안에는 넥라인이 과감하게 파인 아이템을 더해 대비감을 주는 스타일링이 끌리는 법! 이럴 때 이너가 보이면 절대 안 되겠죠? 요즘의 발열 내의들은 깊게 파인 넥라인에 크롭 기장인 제품부터 슬리브리스까지, 다양하게 출시되어 겨울의 스타일링이 더욱 즐거울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여러모로 레이어링 하기에도 좋죠!
겨울에 마주하는 또 하나의 난관은 바로 운동이 아닐까 싶어요. 코끝을 찡하게 만드는 차가운 바람은 운동 갈 의지를 단숨에 꺾어버리죠. 이런 이들에게는 기모 레깅스가 조금은 도움이 될 거예요. 몸을 금세 따뜻하게 만들어 줘 근육 겨울날의 낮은 온도로 다른 때보다 더욱 수축된 근육으로 인한 부상도 예방할 수 있죠. 와이드 한 핏을 지닌 것부터 5부 기장까지, 다양하게 출시되고 있으니 본인이 선호하는 스타일에 맞게 활용해 보세요!
- 사진
- Instagram of @danixmichelle, @franziskanazarenus, @madelineargy, @al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