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3월, <얼루어 필리핀>이 찾아옵니다

아름다운 변화를 불러일으킬 <얼루어>의 새로운 에디션, <얼루어 필리핀> 창간 소식.

2025년 3월, <얼루어 필리핀>이 창간합니다. 미국과 한국에 이은 세번째 에디션이죠. <얼루어 필리핀>을 이끌 편집장으로는 기업가이자 칼럼니스트, 전직 모델로 활동해온 리사 마난킬 트릴로(Rissa Mananquil Trillo)가 임명되었습니다.

리사 마난킬 트릴로는 모델 활동 당시, 패션 산업계에서 모델의 권리를 보호하는 개혁을 이끌어낸 인물이기도 하죠. 이 밖에도 CISL(University of Cambridge Institute)에서 지속가능경영을 전공한 이력을 지니고 있습니다. 그녀는 다양한 패션 뷰티 업계의 경력을 바탕으로 2017년 ‘올해의 여성 기업가(Woman Entrepreneur of the Year in 2017 by EOY Philippines under Ernst & Young)’로 선정되기도 하였으며, 2021년에는 ’아시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인물(Tatler Asia’s Most Influential by Tatler)’ 로 손꼽히기도 했습니다.

“<얼루어 필리핀>에는 아름다움과 웰빙에 대한 리사의 뿌리 깊은 열정과 비전이 담길 예정입니다.” 발행인 Mega Global Licensing Inc.의 회장 겸 CEO인 아치 카라스코(Archie Carrasco)는 리사 마난킬 트릴로를 편집장으로 임명하며 이와 같은 기대감을 드러내기도 했습니다.

리사 마난킬 트릴로 역시 “필리핀을 위한 새로운 뷰티 전문 지식 시대를 개척할 것”이라고 말합니다. “저를 가장 설레게 하는 것은 아름다움이 가지고 있는 힘입니다. 이는 변화를 이끌 수 있는 힘이죠. 아름다움과 웰빙, 진정성, 다양성, 포용성, 사회적 책임 및 권한 등에 관한 이야기를 통해, 필리핀 사람들이 자신을 바라보는 방식을 형성할 수 있도록 이끌 예정입니다. 우리는 아름다움에 대해 보도하는 데 그치지 않을 것입니다. 새로운 세대를 만들어 가기 위해 적극적으로 노력할 것입니다.”

<얼루어 필리핀>은 영어로 발간되며, 2025년 3월부터 지면과 디지털, 소셜 플랫폼으로 만나볼 수 있습니다.

    사진
    Mega Global Licensing Inc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