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많은 연말 파티 약속에 무슨 옷을 입어야할지 머리가 아파집니다. 이럴 땐 간단하지만 효과는 확실한 올 블랙 룩을 선택해 보는 건 어떨까요? 블랙과 블랙의 만남은 그 어떤 조합보다도 시크하니까요. 이번 연말 파티에 참고하기 좋은 셀럽들의 올 블랙 룩을 소개할게요.
조이현의 조금 이른 크리스마스 파티 룩의 컬러도 블랙이었나 봅니다. 블랙 카디건에 볼륨 있는 미니스커트를 매치하고 블랙 타이즈를 신어줬을 뿐인데도 사랑스러운 올 블랙 룩이 완성되었네요. 룩이 자칫 단조로워 보인다면 워치를 매치한 조이현처럼 주얼리나 액세서리를 활용해 룩에 디테일을 더해보세요.
실키한 숏 패딩과 언밸런스한 디테일이 돋보이는 벨벳 스커트를 매치한 김나영. 이렇게 실키한 소재의 조합이라면 특별한 아이템이 아니더라도 차려입은 듯한 분위기를 줄 수 있답니다. 시크한 레이스업 부츠와 패딩 백으로 센스 있는 액세서리까지 더해주면 완벽한 올 블랙 룩을 완성할 수 있을 거예요.
머리부터 발끝까지 블랙만으로 시크한 룩을 완성한 나나. 나나의 올 블랙 룩을 돋보이게 만드는 아이템은 바로 맥시 코트! 발끝까지 길게 떨어지는 맥시 코트 하나만으로도 드레시한 무드를 더해줄 수 있답니다. 쇼츠에 더욱 돋보이는 니 하이 부츠까지 매치해 준다면 완벽한 파티 룩 완성!
얼마 전 28번째 생일을 맞은 헤일리 비버(Hailey Bieber)가 본인의 생일 파티에 선택한 룩도 올 블랙! 화려하지만 절제한 무드의 페니 레인 코트와 미니스커트를 매치하고 화룡점정으로 화려한 실버 크리스털 주얼리로 드렛스 업해주었습니다. 올 블랙 룩에 화려함을 가미해 주고 싶다면 헤일리처럼 볼드한 주얼리를 활용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