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 본연의 힘을 키워주는 프리미엄 콜라겐 부스팅 듀오

‘프리베이지Ⓡ’는 엘리자베스아덴이 메이저 제약 회사와 협력해 완성한 프리미엄 스킨케어 라인이다. 일찍이 럭셔리 뷰티를 통한 경험과 코스메슈티컬 제품의 효능을 결합하는 것이 궁극의 프레스티지임을 깨달았던 아덴은 지금까지 그 헤리티지를 꾸준히 이어오고 있다. 그리고 이번 겨울, 이 컬렉션에 획기적인 추가 라인업을 선보인다. 피부 결과 탄력에 깊이 관여할 준비를 마친 ‘프리베이지Ⓡ 3-in-1 리셋 세럼’과 ‘프리베이지Ⓡ 멀티 리스토러티브 소프트 크림’의 효능과 본질. 

항산화부터 항당화, 항노화까지 3중 노화 방지 기능을 갖춘 획기적인 엘리자베스아덴의 ‘프리베이지Ⓡ 3-in-1 리셋 세럼’.
피부 진피 매트릭스를 강화하고 피부를 보호함으로써 탄력과 리프팅 효과에 관여하는 ‘프리베이지Ⓡ 멀티 리스토러티브 소프트 크림’.

Reset & Restorative

‘프리베이지Ⓡ 3-in-1 리셋 세럼’의 키워드는 ‘리셋’이다. 내적외적 영향으로 생기는 노화의 증상에 관여해 피부를 제자리로 돌려놓는 데 힘쓰기 때문. 한편 ‘프리베이지Ⓡ 멀티 리스토러티브 소프트 크림’의 포커스는 ‘리스토러티브’. 수명 주기 전반에 걸쳐 콜라겐을 지원함으로써 콜라겐 생성을 촉진하고 건강한 콜라겐을 유지하며 콜라겐 분해를 방지하는 두 가지 필수 펩타이드(카르노신과 쌀펩타이드)를 보유하고 있다.

Anti-glycation

‘프리베이지Ⓡ 3-in-1 리셋 세럼’은 항산화부터 항노화와 항산화까지 3중 노화 방지 기능을 갖췄다. 항산화, 항노화는 익숙한데 항당화라니? 사실 당화는 피부 노화의 징후에 기여도가 높다.
당이 단백질이나 지질에 결합해 부착되는 현상으로, 설탕이 콜라겐, 엘라스틴 같은 피부 단백질과 결합하면 AGE(Advanced Glycation End Products, 최종당산화 물)라는 유해한 부산물이 생성되는 것. 결국 AGE는 콜라겐과 엘라스틴 섬유를 손상시키고 피부 노화를 유발한다. 때문에 노화를 늦추고 피부 속 콜라겐 기능을 끌어올리기 위한 항당화 작용에도 관여한다. 카르노신 성분을 통해 콜라겐을 증가시키고 적외선 손상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능력을 키워주는 것!

For Your Future Self

콜라겐 손실로 고민하는 이들에게 강력 추천! 우선 ‘리셋 세럼’은 피부 탄력과 눈에 띄는 주름 개선에도 도움을 주며, ‘소프트 크림’은 피부를 더 탱탱하고 매끄럽게 보이도록 해준다. 이처럼 건강한 콜라겐을 보존하고 싶다면 바로 곁에 둘 것.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