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IR

2025년 새롭게 떠오를 트렌드 헤어 4

2025.01.01강서윤

2025년 헤어 트렌드를 찾고 있나요? 헤어스타일을 바꾸는 것만큼 새해에 활력을 불어 넣는 건 없죠. 새로운 스타일로 변신하고 싶든, 지난해의 무거움을 털어버리고 싶든, 약간의 변화만 주고 싶든 우리 모두 새로움을 찾고 있는 건 매한가지일겁니다. 여러분의 헤어스타일에 영감을 불어넣을 무언가를 찾고 있다면 스크롤을 내려 확인해 보세요.

커튼 뱅(Curtain Bangs)

@sabrinacarpenter
@jennaortega

기장을 자르거나 기존의 컷 형태를 변형하고 싶지 않지만 새로운 시즌을 반영하고 싶다면 커튼 뱅을 추천합니다. 2024년 가장 핫한 뮤지션 중 한 명인 사브리나 카펜터(@sabrinacarpenter), 배우 제나 오르테가(@jennaortega)의 헤어 스타일을 참고해보세요. 이마 중앙에서 부드럽게 갈라지고 옆 머리카락과 자연스럽게 어우러져 스타일링하기 쉽고 기르기도 쉬운 앞머리라 누구나 도전할 수 있죠.

칙본 밥(Cheekbone bob)

@lilyjcollins
@suesasha

새해에 드라마틱한 변신을 원한다면 ‘똑단발’ 만큼 확실한 건 없겠죠. 광대 또는 턱선 위 기장의 층이 없는 단정한 단발 컷으로 조금 더 에지 있는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자칫 얼굴의 윤곽이 더 각지게 보일 수 있으니 개인의 얼굴형에 맞게 앞머리나 약간의 레이어를 더해 변형을 주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미디 플릭(Midi Flick)

@kendalljenner
@hoskelsa

지난 단발머리가 유행하며 이가 점점 자라 지금쯤 중단발이 된 이들이 많죠. 중단발은 이제 어색하고 손질하기 어려운 ‘거지 존’이 아닌 자연스러운 형태가 되었습니다. 가볍고 질감이 있는 중간 길이가 트렌드를 이끌 예정! 무거워 보이지 않도록 겹겹이 레이어를 줘 자연스러운 웨이브를 연출해주세요.

믹시 컷(Mixie Cut)

@unclejessiie
@ellasnyder

멀릿(mullet)과 픽시(pixie)의 합성어로 두 고전적인 스타일을 혼합한 믹시 컷이 떠오를 예정. 멀릿의 풍성한 질감, 그리고 픽시의 마이크로한 기장이 결합돼 세련되면서도 자유로운 분위기의 숏 컷이 탄생했습니다. 이전보다 쿨하고 대담한 스타일을 원한다면 믹시 컷에 도전해보세요.

사진 출처
Instagram sabrinacarpenter · @jennaortega · @lilyjcollins · @suesasha · @kendalljenner · @hoskelsa · @unclejessiie · @ellasnyder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