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님을 색다르게 입고 싶다면, 신발을 바꿔 보세요

겨울 신발은 어그 또는 패딩 부츠가 국룰?! 따뜻함 만을 고려한다면 그럴 수도 있지만 스타일을 생각한다면 때로는 스틸레토를 신어 주세요.

@y1003_grace
@marcellasne_
@vousmevoyez
@dsommod

어그나 패딩 부츠처럼 동글동글한 라인의 신발을 주로 신게 되는 겨울. 가끔은 이런 슈즈 대신 스틸레토를 데님과 함께 신어 보면 어떨까요? 특히 부피감이 큰 퍼 코트나 시어링 재킷, 롱 코트를 좀 더 세련되게 연출하고 싶다면 스틸레토 슈즈는 선택이 아닌 필수! 묵직한 아우터가 연출하는 벙벙한 핏에 스틸레토의 날렵함이 더해져 훨씬 날씬해 보이게 연출할 수 있습니다. 와이드 데님에 스틸레토 코를 지닌 부츠나 힐만 신어도 드레시한 무드를 완성할 수 있어요. 윤은혜와 손나은, 크리스탈과 인플루언서 다솜의 룩을 참고해 보세요.

@m_kayoung
@dindihye

드레시하면서도 귀여운 느낌을 살리고 싶다면 메리제인 슈즈만 한 것이 없죠. 요즘의 메리제인은 밑바닥에 퀼팅을 더하거나 스웨이드 등 따뜻한 소재로 출시되어 추운 겨울에도 부담 없이 신을 수 있어요. 이런 슈즈에 도톰한 울 소재 양말을 함께 신어 주면? 겨울 스타일링에도 메리제인 슈즈 200% 활용 가능!

@alicefunk9093
@whatgigiwears

스틸레토 힐은 발이 불편하거나 눈길에 미끄러질 것 같고, 메리제인은 굽이 너무 낮아서 망설여진다면? 매끈한 라인에 청키한 굽을 가진 플랫폼 첼시 부츠는 어떤가요? 데님과 궁합이 좋은 건 물론 올겨울 대세 아이템인 퍼 아우터와도 잘 어울리죠. 게다가 첼시 부츠 특유의 슬림한 라인 덕분에 적당히 꾸민 느낌도 연출할 수 있습니다. 겨울에 데님을 좀 더 드레시하게 연출하고 싶다면 다양한 신발의 도움을 받아 보세요.

사진
Instagram of @y1003_grace, @vousmevoyez, @m_kayoung, @marcellasne_, @alicefunk9093. @dindihye, @whatgigiwears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