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루어>의 트위터 속 지니, 모델 이유!
패션에 관심이 많은 여자는 매일 옷장 앞에서 서성인다. 대체 오늘은 또 뭘 입지. 그때마다 요술램프의 지니가 나타나 매일매일 근사한 스타일을 완성해주면 얼마나 좋을까.
패션에 관심이 많은 여자는 매일 옷장 앞에서 서성인다. 대체 오늘은 또 뭘 입지. 그때마다 요술램프의 지니가 나타나 매일매일 근사한 스타일을 완성해주면 얼마나 좋을까. 이런 꿈을 현실화해줄 좋은 정보가 하나 있긴 하다. 꿈속의 지니까진 아니더라도 매일 자신의 옷차림을 사진으로 보여주며 실시간으로 스타일링 팁을 알려주는 ‘지니’.
지니를 만날 수 있는 곳은 <얼루어>의 한국 공식 트위터인 @allurekorea, 섹션은 <Today’sStyle>, 트위터 속 지니는 바로 모델 이유다. 소문난 멋쟁이인 이유가 들려주는 매일의 패션 팁은 뜬구름 잡는 요란함 대신 쉽고 친절하다. 지금 유행하는 아이템 중 살 만한 것을 쏙 골라내 쇼핑 가이드를 해주기도 하고, 누구나 가지고 있을 법한 베이식 아이템을 세련되게 연출하는 요긴한 방법도 알려준다. 또 신지 않는 레깅스로 헤어밴드 만들기, 카디건을 머플러처럼 묶는 방법 등 자신만의 패션 팁을 시원하게 공개하기도 한다. 그 실용적인 요술 램프를 꺼내보고 싶다면 지금 @allurekorea를 팔로우하면 된다.
- 에디터
- 박선영
- 포토그래퍼
- 정기락, 안진호
- 스탭
- 헤어 & 메이크업 / 오미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