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 뷰티 센스도 남다른 ‘오징어 게임 시즌2’ 조유리 일상 스타일

넷플릭스 시리즈 <오징어 게임 시즌2>로 글로벌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은 배우 조유리! 극 중 강렬한 연기와는 또 다른 매력을 발산하는 그녀의 사복 패션과 메이크업 스타일을 살펴봤습니다. 아이코닉한 매력을 지닌 조유리의 패션 & 뷰티 스타일 함께 살펴볼까요? 

장점이 돋보이는 룩

슬림한 보디라인 소유자 조유리. 어깨와 목선을 강조한 룩으로 슬림하고 탄탄한 보디라인을 부각 시킵니다. 어깨선이 드러나는 홀터넥이나 민소매를 선택하고 여기에 얇은 초커나 머플러를 더해 로맨틱한 무드까지 더하죠. 몸에 딱 맞는 라인보다 자연스럽게 흘러내리는 듯한 핏을 선택해 세련된 분위기를 더욱 돋보이게 하는 게 특징입니다.  

청순에 이어 스포티까지!

소녀소녀한 무드가 찰떡인 줄 알았던 조유리. 스포티한 룩도 찰떡 같이 소화합니다. 숏 패딩에 와이드한 카고 팬츠를 매치해 Y2K 룩을 완성하거나 니트를 활용한 블록코어 룩까지, 편해 보이면서도 센스 있는 꾸안꾸 룩을 연출합니다. 여기에 꾸안꾸 필수템 뿔테 안경과 키치한 헤어핀을 사용하는 센스까지. 패션 센스 백점 만점에 백점!

심플한 액세서리로 디테일 완성

작은 얼굴에 뚜렷한 이목구비가 매력적인 조유리는 작은 액세서리로 포인트를 준 스타일을 즐겨합니다. 심플한 주얼리가 얼굴과 조화를 이루며 깔끔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내죠. 작은 크기의 링 귀걸이나 미니멀한 디자인의 목걸이, 반지 등으로 스타일에 포인트를 줍니다.

찰떡 블랙 헤어

조유리의 스타일에서 빼놓을 수 없는 요소는 바로 블랙 헤어입니다. 조유리는 데뷔 이후 순도 100%의 블랙 헤어를 가장 오랫동안 선보였는데요. 흑발은 그녀의 맑고 투명한 피부 톤과 대조를 이루며 얼굴을 한층 더 또렷하게 돋보이게 합니다. 컬러에 변화를 주진 않지만 내추럴한 웨이브를 더해 흑발의 단조로움을 깨거나 시스루 뱅을 연출해 소녀스러운 분위기를 더하고 높게 묶은 업 헤어로 발랄함을 더하는 등 상황에 따라 다른 스타일을 선보입니다. 

완성형 이목구비에 메이크업 더하기

조유리는 블러셔를 눈 아래부터 볼 가운데까지 넓게 물들인 메이크업으로 신비로운 소녀 느낌을 강조합니다. 너무 밝고 쨍한 컬러보다 피부톤과 잘 어우러지는 컬러를 선택해 생기를 더하면서도 그윽한 분위기를 연출하죠. 또 도톰한 입술의 장점을 더욱 극대화해줄 글로시 립도 그녀의 트레이드 마크! 작은 얼굴과 큰 이목구비 장점을 살려주는 조유리의 메이크업을 눈여겨보세요. 

    사진
    @zo__glasss instagram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