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YLE

젠지가 사랑하는 두 브랜드 코치와 마뗑킴의 만남.

2025.01.15ALLURE

코치 마뗑킴 팝업이 오픈했다. 젠지라면, 놓치지 말 것!

지난 10일, 젠지들의 힙한 감성을 담아낸 특별한 팝업이 오픈했다. 바로 젠지의 아이콘이자, 젠지가 사랑하는 두 브랜드, 코치와 마뗑킴이 함께한 리미티드 컬래버레이션 ‘COACH Matin Kim(코치 마뗑킴) 컬렉션’ 런칭을 기념한 코치 마뗑킴 팝업이 문을 연 것이다.

롯데백화점 에비뉴엘 잠실점 지하 1층 팝업존에서 운영되는 코치 마뗑킴 팝업은 코치가 추구하는 진정성과 자기 표현의 가치를 담아, 고객들에게 특별한 브랜드 경험을 선사하기 위한 공간으로 꾸며졌다. 이는 진정성에 대한 신념과 함께 젠지 세대에게 자신감을 불어넣는 스타일을 전개해온 두 브랜드의 공통된 가치를 담아낸 것.


마뗑킴 특유의 도시적 무드와 코치의 장인 정신이 만나 캐주얼하고 자유롭게 ‘나’를 표현하는 젠지 세대의 관점에서 새롭게 스트리트웨어를 해석한 아이템들이 팝업 공간 곳곳을 채웠다. 티셔츠, 후디, 데님 팬츠, 보머 재킷, 볼캡 등 아이코닉한 실루엣의 젠더리스 아이템부터, 코치의 본고장인 뉴욕의 헤리티지를 마뗑킴 특유의 감성으로 새롭게 재해석한 카고 토트까지.

코치 마뗑킴 컬렉션은 한국을 비롯해 홍콩과 일본에 동시 출시되었으며, 컬렉션 아이템은 코치 마뗑킴 팝업을 비롯해 코치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일부 코치 백화점 매장, 마뗑킴 온라인 사이트 및 일부 마뗑킴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