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루어 코리아 2월호 프리뷰

2월의 시작을 앞두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2025년은 어떤가요. 즐거운 이야기들로 잘 채워지고 있나요? 일상의 틈마다 행복하고 따뜻한 일들이 깃들길 바라는 마음으로 준비한 얼루어 2월호를 살짝 미리 공개합니다. 2월호 커버 스타는 올해의 기대작 드라마 <은수 좋은 날>로 만나게 될 배우 이영애와 김영광입니다.

타임리스의 아이콘, 배우 이영애와 김영광, 그리고 루이비통이 만나 완성한 화보를 얼루어 2월호에서 만나보세요. 오랜 시간이 지나도 변치 않는 우아함과, 그럼에도 불구하고 계속해서 나아가는 다이내믹한 에너지가 함께 담겼죠. 화보와 인터뷰, 패션 필름과 인터뷰 영상까지! 모두 얼루어 2월호와 디지털 채널들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입니다.

SNEAK PEEK ON THE FEBUARY ISSUE

2월호에서는 다양한 이야기를 지닌 커플들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드라마 <멜로 무비>의 전소니 & 이준영부터 <옥씨부인전>에서 절절한 사랑 중인 연우 & 김재원, 뮤지컬 알라딘의 히어로 박강현 & 최지혜까지. 로맨틱하고 사랑스러운 장면과 이야기들을 얼루어 카메라에 담았습니다. 자주 만나서 더욱 반가운 세븐틴의 부승관도 함께했고요! 이 모든 이야기 <얼루어 코리아> 2월호와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디지털 채널을 통해 만나보세요.

2월호 예약판매 바로 가기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