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지옥4의 매력적인 그녀, 이시안의 #ootd!
매 시즌 매력적인 출연진들로 많은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키는 ‘솔로지옥’. 이번에 공개된 솔로지옥 4에서 단연 눈길을 끄는 인물은 ‘프로듀스 48’에도 얼굴을 비친 이시안이 아닐까 싶습니다. 휘몰아치는 연애를 하고 싶다는 출연 포부처럼 시즌 초반부터 다수의 남 출연자들의 관심을 한몸에 받고 있는 이시안의 매력적인 데일리 룩을 살펴보았습니다.
스커트 스타일링의 달인
프릴 미니스커트부터 벌룬 체크 스커트까지, 이시안은 트렌디한 스커트를 찰떡같이 활용한 룩을 자주 보여줍니다. 로맨틱한 티어드 스커트에는 스웨이드 재질의 오버핏 점퍼를 더해 시크한 느낌을 살려주었죠. 또, 볼드한 벨트를 더해줘 Y2K 무드도 잊지 않았습니다. 니트 후드집업과 레이스 티어드 스커트를 함께 입은 룩 역시 ‘여친룩’으로 활용하기 좋아 보여요. 성조기가 그려진 니트와 벌룬 체크 스커트로 힙한 프레피 룩을 완성하기도 했습니다.
목걸이는 레이어드해서!
이시안의 데일리 룩을 살펴보면 은근 목걸이를 자주 착용한다는 걸 알 수 있습니다. 다양한 적절히 믹스 매치해 룩에 포인트로 활용하는데요, 슬리브리스와 와이드 진을 입은 심플하지만 힙한 스타일링에서는 쇄골 언저리까지 오는 길이의 빨간색 목걸이와 길게 늘어지는 십자가 목걸이를 함께 연출해 주었습니다. 전체적으로 뮤트한 톤의 스타일링에 빨간색 목걸이가 스타일에 힘을 주고, 실버의 십자가 목걸이는 팔찌, 가방, 그리고 가방의 은색과 통일감을 이뤄 매우 조화롭죠.
여성스러운 재킷과 원피스를 입었을 때에도 진주 네크리스와 체인 목걸이를 함께 걸어줘 힙한 느낌을 살려 주었습니다. 이런 무드와 어울리도록 머리도 가시 번으로 연출했죠. 두께가 서로 다른 펄이 두 줄로 된 네크리스 등 목걸이 레이어링을 통해 룩의 이미지를 잘 표현하고 있어요.
컬러를 활용한 캐주얼 룩
데일리 룩에서 빠질 수 없는 아이템, 스웨트 셔츠와 조거! 이런 베이직한 템을 이용한 스타일링을 할 때 이시안은 컬러를 적절히 활용해 편안하면서도 화사한 룩을 완성했습니다. 핑크색 자수가 놓인 회색 스웨트 셔츠에 이와 동일한 컬러의 핑크색 조거, 그리고 목이 짧은 어그와 목도리를 이용해 깔끔하고도 따뜻한 겨울 룩을 보여줬죠. 크림색 조거는 전체적으로 흰색 상의와 신발을 더해 통일감을 주면서 아우터로 상큼한 연둣빛의 플리스 재킷을 더해줘 산뜻하게 연출했습니다.
최신기사
- 사진
- Instagram of @youseean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