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OPPING

코트 입기 싫을 때, 울 재킷으로 멋부리는 법

2025.02.10강서윤

거센 한파가 가시고 살짝 따스해진 요즘, 아쉬움과 함께 옷장에 넣어둔 울 재킷을 꺼낼 때가 왔습니다. 디자인에 따라, 어떤 아이템을 매치하느냐에 따라 무궁무진하게 변신하는 울 재킷을 어떻게 입으면 좋을지 셀럽들의 아웃핏과 함께 소개할게요. 이 계절에 입기 좋은 울 재킷 쇼핑 리스트도 놓치지 마세요.

@nayoungkeem

블랙 & 화이트의 매치는 언제 어디서나 써먹기(?) 좋은 공식 중 하나입니다. 이들의 대비되는 컬러 조합만으로도 손쉽게 모던하고 에지 있는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죠. 김나영은 허리 스트랩이 더해진 블랙 재킷과 화이트 팬츠를 매치하고 골드 네크리스로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벨트로 허리를 강조하며 볼륨 있는 실루엣을 연출하며 우아한 동시에 시크한 룩이 완성되었습니다.

@ch_amii

반면, 차정원은 크림 화이트 컬러의 재킷과 함께 블랙 톱과 블랙 진을 매치해 주었습니다. 김나영과 비슷한 컬러 조합이지만 아우터를 밝은 컬러로 착용하니 룩이 전체적으로 화사해지며, 어두운 이너가 아우터를 돋보이게 하죠. 꼭 블랙, 화이트 컬러가 아니더라도 비슷한 톤의 명도의 대비가 뚜렷한 컬러에 얼마든지 적용할 수 있다는 걸 잊지 마세요.

@ch_amii

차정원의 또 다른 룩을 살펴볼까요. 블랙과 그레이 컬러 조합의 모노톤의 아이템들로 심플한 프레피 스타일을 완성했습니다. 여기에 차정원만의 센스 있는 터치는 바로, 베이비 핑크 컬러의 니트 톱! 화사한 베이비 핑크가 더해져 자칫 칙칙해 보일 수 있는 룩에 활기를 불어넣었습니다. 모노톤의 아이템들을 매치했을 때 룩이 심심해 보인다면 그녀처럼 포인트 컬러를 한 방울 더해보세요.

@katarinabluu
@katarinabluu

프라다 앰버서더답게 카리나가 착용한 제품은 프라다의 2025 봄-여름 컬렉션! 컬렉션 3번 룩의 퍼 카라가 위트 있게 프린트된 헤링본 재킷과 레더 스커트, 그리고 룩 13번의 토트백을 함께 매치했네요. 그의 긴 생머리와 뱅헤어, 투박한 빅 백, 단정한 로퍼까지 더해 완벽한 프레피 룩을 완성했습니다.

@rohyoonseo
@rohyoonseo

느낌 있는 사복 스타일로 주목받고 있는 노윤서의 재킷은 스타일은? 체크 패턴의 재킷과 데님 팬츠, 그리고 빅 숄더백을 매치해 편안함과 스타일리시함까지 모두 잡은 아웃핏을 선보였죠. 기본 아이템들의 조합처럼 보이지만 재킷부터 팬츠, 백까지 오버사이즈로 맞춰 멋스러운 핏을 연출했습니다. 여러분이 선택한 베스트 재킷 룩은 무엇인가요?

사진 출처
Instagram @nayoungkeem · @ch_amii · @katarinabluu · @rohyoonseo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