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이 다가왔고, 자라난 네일은 질렸고, 점점 가까워지는 밸런타인데이는 핑계고… 사랑이 충만한 2월을 위해 손톱 위에 하트를 그려넣어보는 건 어떤가요. 컬러는 클래식한 레드 또는 핑크? 아님 색다른 누드나 파스텔 등 옵션은 다양합니다. 2월 14일 이후에도 계속해서 유지하고 싶어질 수도 있으니까요.
프렌치 네일과 하트의 조합은 신선하지만 꽤나 잘 어울립니다. 깔끔한 화이트 톤의 베이스에 레드 컬러로 포인트를 주거나, 붉은 핑크 레드 컬러를 은은하게 그러데이션해 오모한 분위기를 더해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죠.
하트 쉐입만이 사랑스러움을 표현할 수 있는 것은 아니죠. 귀여운 도트 패턴, 리본, 러프하게 그려 넣은 별모양까지 색다르고 다채롭게 나만의 사랑스러운 네일을 완성해 보세요.
손톱 끝 프리 에지(Free Edge)를 화이트 컬러로 채워보세요. 특별하진 않지만 로맨틱한 네일을 완성하는데 아주 효과적입니다. 여기에 레이스 디테일이나 플로럴 패턴을 더해준다면 겨울을 끝내고 봄을 기다리는 2월에 더할 나위 없이 완벽한 네일이 될 거예요.
밸런타인데이를 핑계 삼아 강렬한 네일을 도전해 보는 건 어떨까요? 강렬한 레드 컬러를 보디에 풀로 채우거나 글리터, 파츠, 스팽글을 활용해 화려하게 연출할 수도 있죠.
밸런타인데이에 받을 달콤한 디저트를 상상하며 이들을 네일로 위트 있게 표현해봅시다. 손끝에 생크림과 딸기잼을 얹은 듯 연출한 @breathnailz의 아이디어를 참고해보세요. 초콜릿 위 레인보우 스프링클을 뿌린 @innerbloom.nails도 일상에 재미를 더하기에 충분합니다. 여러분이 선택한 베스트 밸런타인데이 네일은 무엇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