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뮤어 트렌드의 영향일까요? 브라운 컬러의 강세는 올해에도 계속될 예정입니다. 블랙을 대신할 대세 컬러가 된 브라운 코트와 영원한 클래식, 데님 팬츠를 제대로 즐기는 스타일링 꿀팁을 정리해 봤어요.
흰 티와 청바지에 우아한 카키 브라운 코트 하나만 툭 걸쳐도 시크한 데일리룩이 완성됩니다. 브라운 코트를 입을 땐 짙은 인디고 데님보다는 밝게 워싱된 데님 팬츠를 선택하면 훨씬 고급스러운 느낌을 줄 수 있다는 사실!
부드러운 인상을 주고 싶다면 베이지 컬러의 오버사이즈 코트를 선택해 보세요. 베이지 컬러의 오버사이즈 코트를 선택한 차정원은 하이웨이스트 데님을 매치해 여리여리한 무드를 뽐냈는데요. 이너로는 짙은 브라운 컬러 카디건을 매치해 세련된 톤온톤 패션을 완성했습니다.
브라운은 블루 계열의 컬러와 만났을 때 그 매력이 배가 됩니다. 짙은 브라운 코트에 와이드 데님을 매치한 뒤, 밝은 하늘색의 이너를 레이어드하면 산뜻한 겨울 패션 완성! 좀 더 포멀한 분위기를 원한다면 네이비 컬러의 니트와 로퍼를 추가하면 우아한 클래식 룩이 연출됩니다.
같은 브라운 컬러라도 소재를 달리하면 전혀 다른 무드를 연출할 수 있어요. 브라운 래더 코트에 데님 셔츠를 매치한 임지연처럼 시크한 분위기를 살리거나, 레오퍼드 패턴의 브라운 코트에 데님 팬츠를 매치한 정수정처럼 강렬한 스타일링도 가능합니다.
- 사진
- Instagram of @limjjy2, @chloemaymcginley, @vousmevoyez, @ch_amii, @volgaleon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