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가장 핫한 네일 트렌드가 궁금하다면 주목해야 할 이 사람.
최근 파리에서 열린 장폴고티에 오트 쿠튀르 컬렉션에 참석한 제니는 2008년 ‘세이렌 컬렉션’의 드레스를 재해석한 누드톤 원피스를 입고 등장해 쇼의 주인공이 되었는데요. 하지만 그녀의 스타일을 더욱 돋보이게 만든 것은 바로 손끝! 물줄기가 흐르는 듯한 네일 아트가 고혹적인 룩에 환상적인 마무리를 더했습니다.
매번 컨셉과 패션에 맞춰 변화하는 제니의 네일 스타일은 네일 아티스트 박은경의 손길에서 탄생합니다. 그녀는 과감한 컬러와 텍스처를 활용한 창의적인 디자인으로 주목받고 있는데요. 제니뿐만 아니라 블랙핑크 멤버들, 투애니원, 정호연 등 수많은 셀럽의 네일 스타일을 책임지고 있습니다.
최근 활발하게 활동 중인 지드래곤의 펑키한 숏네일 역시 그녀의 작품! 큐빅과 패턴을 활용한 강렬한 디자인으로 남성 네일에 대한 고정관념을 깨고 새로운 스타일을 제시하고 있죠.
행사와 화보 촬영으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는 박은경 아티스트. 그녀의 다음 행보는 바로 브랜드 런칭입니다. 2024년 9월, 그녀는 자신만의 감각을 담은 브랜드 ‘웨어 유니스텔라(Wear Unistella)’를 선보였는데요. 네일아트와 주얼리의 경계에 있는듯한 네일링부터 글러브까지까지 그녀의 개성을 담은 유니크한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으니 눈여겨 보세요.
최신기사
- 사진
- Instagram of @jennierubyjane, @nail_unistella, @sooyaaa__, @wear_unistell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