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걸이가 필요한 시간

점점 더워지는 날씨 따라 넥 라인이 드러나는 상의를 더 찾게 되죠. 이럴 때 룩을 한층 스타일리시하게 만들어 주는 아이템이 바로 목걸이! 센스 좋은 셀럽들은 어떤 목걸이를 선택했을까요?

@iammingki
aviemuah.com
aviemuah.com

진주와 제이드 등 각기 다른 소재와 기장의 목걸이를 센스 있게 레이어링 한 강민경! 그녀가 착용한 제품은 각각 아비에무아의 블루 스레드 펄 네크리스와 티니 천연 그린-제이드 네크리스니다. 다소 볼륨감이 있는 펄 네크리스에 이와 상반되는 자잘한, 시원한 그릴 컬러의 제이드 목걸이로 스타일링에 재미를 주었죠. 그리고 길게 늘어지는 진주 목걸이까지!

@somsomi0309
@aerichandesu

얼마 전 인스타그램에 파격적인 비키니 이미지를 업로드 한 전소미! 이때 그녀가 착용하고 있던 네크리스와 반지 모두 크롬하츠의 제품입니다. 목걸이는 크롬하츠의 세이프티 핀 넥크리스에다가 참을 추가로 더한 듯 해요. 그녀와 절친인 에스파의 지젤 역시 이 목걸이를 갖고 있죠.

@nayoungkeem
@nayoungkeem
@nayoungkeem
www.tiffany.kr

김나영의 데일리 룩에서 심심치 않게 목격되는 이 목걸이는?! 바로 티파니의 하드웨어 링크 네크리스입니다. 크기가 다른 두 체인 목걸이를 김나영처럼 레이어드해서 연출해도 예쁘고 굵은 체인 하나만 얹어줘도 포인트 아이템으로 손색없죠.

@ch_amii
@ch_amii
www.tiffany.kr

독특한 모양을 지닌 차정원의 목걸이 역시 티파니 제품인데요, 이는 엘사 퍼레티 보틀 오픈 보틀 펜던트라고 하네요. 다소 길게 떨어지며 볼륨감 있는 펜던트로 색다른 무드를 연출할 수 있는 아이템입니다.

@xeesoxee
catstreet.kr

다가오는 휴가철 또는 뮤직 페스티벌에 활용하기 좋아 보이는 한소희의 네크리스는? 쇼핑몰 캣스트릿에서 2만 원 대에 만나볼 수 있는 목걸이 입니다. 한소희처럼 몽환적인 룩을 즐기는 이들이라면 도전해 보세요.

    사진
    Instagram of @somsomi0309, @iammingki, @aerichandesu, @nayoungkeem, @ch_amii, @xeesoxee, aviemuah.com, catstreet.kr, www.tiffany.kr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