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겨울날 만끽하는 차 한잔과 초콜릿
아시아 최초의 로네펠트 티 하우스와 벨기에의 명품 초콜릿 고디바의 플래그십 스토어가 지금 막 문을 열었다. 한겨울날 만끽하는 차 한잔과 초콜릿 한입의 낭만 속으로!
이토록 달콤한
홍콩에 가면 어떤 일이 있어도 들르는 명소, 아무리 줄을 서서 기다린다 해도 먹고야 마는 고디바를 서울에서도 만날 수 있다는 기쁜 소식을 전한다. 벨기에에서 태어난 명품 초콜릿 브랜드 고디바는 한입에 쏙 들어가는 초콜릿과 비스킷, 입에 살살 녹아내리는 초콜릿 음료 등을 선보인다. 한 달 전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에 테이크아웃점을 오픈한 데 이어, 지난주 가로수길에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했다. 넓은 공간에서 다양하고 고급스러운 고디바 컬렉션을 종류별로 만날 수 있어 더없이 반갑다. 고디바에 첫 방문을 계획하고 있다면 독특한 초콜릿 음료인 ‘초콜렉사’부터 맛보길 바란다. 중독성 있는 메뉴인 만큼 매일 가로수길에 출근 도장을 찍게 된다고 해도 책임은 못 진다.
주소 서울시 강남구 신사동 545-6 문의 02-517-3979
이토록 우아한
로네펠트 티 하우스 부티크는 로네펠트에서 아시아에 최초로 선보이는, 그것도 전 세계에서 가장 큰 규모로 선보이는 카페이자 레스토랑이다. 유럽의 대저택을 연상시키는 모던한 건물의 문을 열고 들어서면 먼저 400여 종의 로네펠트 전시 공간을 만날 수 있다. 마가렛츠 홉, 허클베리 프렌즈 등 아직 시중에서 판매하지 않는 차는 물론 프랑스산 버터와 치즈, 음료 등 고급 식자재를 구매할 수 있다. 2층으로 올라서면 이찬오 셰프의 요리를 맛볼 수 있는 야외 테라스와 레스토랑이 펼쳐진다. 애피타이저부터 메인 요리, 디저트까지, 모든 메뉴에 그와 가장 잘 어울리는 로네펠트 차를 넣어 요리한 덕분에 더욱 특별한 맛을 경험할 수 있다. 거기에 셰프가 직접 추천하는, 프랑스 와인과의 마리아주는 보너스다.
주소 경기도 분당구 운중동 361 문의 031-709-9249
최신기사
- 에디터
- 조소영
- 기타
- Photography | Courtesy of Ronnefeldt Tea House Boutique, Godiv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