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림 같은 가을 뷰티 화보
핏빛에 가까운 자주색과 몽환적인 보라색, 황홀한 골드까지 가을/겨울 유행색을 다섯 명의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재해석했다.
Vamp Princess
가을/겨울 유행 룩 중 하나인 뱀파이어 룩을 우아하게 연출하고 싶다면 맑고 부드러운 파스텔 컬러를 적절하게 섞는다. 이때 피부는 파운데이션을 얇게 바르고 투명 파우더를 덧발라 매트하게 연출한다. 보랏빛 섀도를 눈두덩이 전체에 가볍게 그라데이션하듯 바르고 투명 글로스를 덧발라 반짝임을 더한다. 입술에는 핏빛에 가까운 진한 자주색을 입술선을 살려 꼼꼼하게 메우듯 그린다.
Sparkling Beauty
‘광채 피부’에 대한 여성들의 로망은 여전하다. 피부 속부터 은은하게 빛나는 느낌을 메이크업으로 표현하기 위해 얇고 투명한 오로라 빛을 내는 피그먼트를 눈가 주변이나 광대 주변에 흩뿌리듯 바른다. 이때 피부는 보송보송하게 마무리되는 파운데이션만 발라 정돈하고 눈에는 인조 속눈썹을 덧붙인다.
Pastel variation
봄 화장의 전유물로 여겨지는 파스텔색도 채도가 낮은 컬러를 사용하면 가을 분위기를 제대로 낼 수 있다. 봄에 사용하던 파스텔색보다 한 톤 다운된 느낌의 노란색 아이섀도를 눈꺼풀에서 광대까지 이어지도록 바른다. 그리고 노란색 아이섀도를 감싸듯이 보라색 아이섀도를 넓게 바른다. 입술은 파우더만 살짝 발라 마무리한다.
Rock‘n’ Roll Line
가는 라인으로 표현하는 아이 메이크업이 고딕 룩의 컴백과 함께 돌아왔다. 눈 주위에 라인을 그리고 메탈 소재의 구슬 장식을 더해 록적인 느낌을 가미하고, 입술에는 보라색을 발라 고딕 분위기를 더한다. 피부는 깨끗하고 매트하게 표현해야 전체적으로 세련된 느낌을 유지할 수 있다.
Golden Queen
가을/겨울을 대표하는 색상인 골드, 브라운, 레드는 좀 더 화려하고 과감하게 표현한다. 눈두덩에는 반짝이는 펄이 들어 있는 골드 아이 섀도를 얹듯이 바르고, 아래 속눈썹에 마스카라를 꼼꼼히 바른다. 입술은 갈색 립스틱을 바르고 건조해 보일 정도로파우더리하게 연출한다.
최신기사
- 에디터
- 안소영
- 포토그래퍼
- 이승엽
- 모델
- 박세라
- 헤어
- 강현진, 김선희, 한지선, 이지영
- 메이크업
- 공혜련, 원조연, 박혜령, 류현정, 한지선
- 어시스턴트
- 문정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