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뺨을 태양빛으로 물들인 김고은

태양이 뜨겁게 내리쬐는 여름의 어느 날. 김고은은 끝없이 이어진 길을 자유롭게 달리는 여행을 꿈꾼다. 시원한 바람을 맞으며, 두 뺨을 태양빛으로 건강하게 물들인 채.

Skin 투명하고 빛나는 피부톤을 위해 파운데이션 사용은 최소한으로 줄이고 블러셔로 생기를 더한다. 퍼펙씨옹 뤼미에르 20호를 볼, 이마 등 얼굴의 넓은 부분에 스펀지로 가볍게 바른다. 스펀지에 남은 양으로 커버가 필요한 부분만 다시 한 번 덧바른다. Eyes 스틸로 아이섀도 127 로리에 로즈를 눈두덩 전체에 펴 바른 다음 그 위에 투명한 립글로스를 덧바른다. 다양한 크기의 골드 글리터를 아이홀 부분에 도톰하게 얹는다. Cheek 뺨에는 자연스러운 윤기와 혈색이 돌도록 레 베쥬 하모니 마리니에르 20호와 21호를 브러시에 섞어 바른다. 볼 앞 광대뼈 부분에 톡톡 두드린 다음 바깥쪽으로 살살 펴 바른다. Lips & Nails 입술에도 은은한 금빛 핑크 립스틱인 루쥬 코코 샤인 477 레베즈를 발라 전체적으로 건강하게 빛나는 분위기를 연출한다. 손톱에는 선명한 보라색 네일인 르 베르니 727 라벤더를 칠한다. 모두 샤넬 제품. 가죽 어깨끈의 톱은 샤넬(Chanel).

Eyes 진한 보라색의 스틱형 아이섀도인 스틸로 아이섀도 107 캄파뉼로 눈꼬리 쪽을 길게 빼서 올려 그린다. 그런 다음 눈두덩 중앙까지 연결하듯 그리면 기하학적인 느낌의 아이라인이 완성된다. Cheek 레 베쥬 헬시 글로우 쉬어 컬러 스틱 21호로 얼굴 윤곽부터 안쪽까지 전체적으로 가볍게 펴 바른다. 그런 다음 광대뼈부터 볼 안쪽으로 혈색이 돌 만큼 바른다. 브러시로 많이 펴 바를수록 윤기가 살아난다. Lips & Nails 레브르 쌩띠양뜨 204 로즈 땅드르를 아랫입술 바깥쪽부터 입술 라인을 잡아가며 깔끔하게 바른다. 그런 다음 입술 안쪽을 꼼꼼하게 채우면 입술 라인이 땀에도 잘 번지지 않는다. 손톱에는 르 베르니 717 코클리코를 칠한다. 모두 샤넬 제품. 가죽 소재 재킷과 쇼츠, 슈즈는 모두 샤넬.

Eyes 금빛이 도는 진한 오렌지색 아이섀도인 옹브르 에쌍씨엘 91 타이거릴리를 눈썹 라인에 맞춰 꼼꼼하게 채워 그리고 눈썹 앞머리는 결을 살려 한 올씩 그린다. 눈두덩은 레 베쥬 올인원 헬시 글로우 크림으로 환하고 깨끗하게 정리한다. Cheek 차분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더하기 위해 레 베쥬 헬시 글로우 쉬어 파우더 25호를 볼 안쪽으로 사선 방향으로 바른다. Lips & Nails 입술에는 부드러운 갈색 립스틱인 루쥬 코코 샤인 487 아모로자를 바르고 손톱에는 르 베르니 727 라벤더를 칠한다. 모두 샤넬 제품. 미니 드레스는 샤넬.

Eyes 금색의 펄감이 멋스러운 뤼미에르 데떼를 눈두덩 전체에 고루 펴 발라 눈매가 더욱 깊고 반짝이도록 연출한다. 눈매를 또렷하게 교정하기 위해 스틸로 이으 워터프루프 88호로 속눈썹 사이사이 점막을 채우고 눈꼬리를 가볍게 살짝 빼내어 그린다. Cheek 레 베쥬 헬시 글로우 쉬어 컬러 스틱 20호와 21호를 섞은 뒤 광대뼈를 중심으로 바른다. 얼굴 안쪽으로 사선 방향으로 펴 발라 뺨에 살짝 그을린 듯 건강하게 빛나는 혈색을 더한다. 레 베쥬 헬시 글로우 멀티-컬러 마리니에르 02호로 헤어 라인, 광대뼈, 턱 등을 가볍게 쓸어 얼굴 윤곽을 살린다. Lips 파운데이션으로 입술 주변을 정리한 다음 레 베쥬 모이스춰라이징 헬시 글로우 립밤 10호를 입술 안쪽으로 꼼꼼하게 채워 바른다. 모두 샤넬 제품. 레이스 톱은 샤넬.

Eyes 보라색인 스틸로 아이섀도 107 캄파뉼로 눈꼬리부터 눈 중앙까지 속눈썹 라인에 맞춰 라인을 그리듯 도톰하게 바른 다음, 청록색인 스틸로 아이섀도 117 아줄레호로 눈 중앙부터 눈 앞머리까지 연결하듯 그린다. 마지막으로 핑크 컬러인 스틸로 아이섀도 127 로리에 로즈를 눈 중앙에 그러데이션해서 보라색과 청록색이 자연스럽게 섞이도록 한다. Cheek 피부에 자연스러운 윤기만 더해지도록 레 베쥬 헬시 글로우 쉬어 컬러 스틱 22호를 광대 옆부터 볼 안쪽으로 넓게 펴 바른다. Lips 루쥬 코코 샤인 477 레베즈를 입술 전체적으로 깨끗하게 바르고 레브르 쌩띠양뜨 206 베이지 스타를 그 위에 살짝 덧발라 촉촉한 윤기를 살린다. 화이트 셔츠는 샤넬.

Eyes 카키 컬러의 아이섀도인 스틸로 아이섀도 137 올리빈을 눈두덩에 넓게 바른 다음 눈꼬리까지 연결되도록 자연스럽게 펴 바른다. 브러시로 여러 번 펴 발라서 은은한 광택을 살린다. Cheek 레 베쥬 헬시 글로우 멀티-컬러 마리니에르 01호를 광대뼈 아래쪽부터 사선으로 뺨에 넓게 펴 바른다. Lips & Nails 금색 펄이 들어 있어 더욱 멋스럽게 반짝이는 루쥬 코코 샤인 497 엥트레피드를 입술 바깥쪽부터 안쪽으로 꼼꼼하게 채워 바른다. 손톱에는 파란색의 르 베르니 707 메디테라네를 칠한다. 모두 사넬 제품. 미니 드레스는 샤넬.

    에디터
    이미현
    포토그래퍼
    안주영
    모델
    김고은
    스타일리스트
    이윤미
    헤어
    백흥권
    메이크업
    백진경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