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막에서 만난 컬러 메이크업

태양이 이글거리던 리와 사막에 석양빛이 내려앉기 시작하면 그녀의 얼굴 위로 지독한 사랑 같은 뜨거운 컬러가 피어난다.

Skin 촉촉하게 마무리되는 베이지색 크림 파운데이션을 바른 다음, 복숭앗빛 블러셔로 음영을 준다. Eyes 눈두덩 전체에 매트한 질감의 보라색 아이섀도를 펴 바르고, 눈썹은 진한 갈색 아이브로 펜슬로 진하게 그린다. Lips 크림 같은 촉촉한 질감의 핑크색 립스틱을 바른다. 비대칭 드레스는 오브제(Obzee).

Skin 매직스타터 2호 이너 글로우로 피부결을 정돈한다. UV 미스트쿠션 롱스테이 C21호 쿨바닐라 커버 컬러를 바른 후, 피니싱 터치로 마무리한다. 페이스 글로우 디자이닝 블러셔의 리오 오렌지 컬러를 광대뼈 주변에 발라 자연스러운 혈색을 주고, 광대뼈 위쪽으로 선셋 옐로우 컬러를 바른다. Eyes 오토 아이 브라우 펜슬 33호 브라운 컬러로 눈썹을 자연스럽게 메운 다음, 섀도 듀오 202호 레몬 아마릴로 컬러를 눈두덩 전체에 가볍게 펴 바른다. 그 위에 아이 디자이너 펜슬 79호 블랙 컬러로 아이라인을 두껍게 그린다. 리치 컬링 마스카라 79호 블랙으로 속눈썹을 올린다. Lips 루즈홀릭 205호 쥬이시 핑크를 입술 전체에 바르고 빛나는 광택을 주는 네온빛 비비드 컬러의 네온 글로스 2호 오렌지 아네모네 컬러를 입술 중앙에 선명하게 덧바른다. 네온 글로스 22호 핑크 돌핀 컬러를 립브러시에 소량 묻혀 입술 바깥쪽으로 자연스럽게 그러데이션한다. 제품은 모두 헤라. 면 소재 드레스는 월포드(Wolford).

Skin 매직스타터 2호 이너 글로우 컬러를 바르고 미스트 쿠션 C21호를 덧바른다. 갈라 피버 페이스 글로우 디자이닝 블러셔의 베이비 핑크를 광대뼈 주변에 자연스럽게 바른다. Eyes 오토 아이브라우 펜슬 33호 브라운 컬러로 눈썹을 자연스럽게 채우듯 그린다. 섀도 듀오 201호 핑크 하르딘 컬러를 손가락으로 가볍게 펴 바른 다음, 섀도 듀오 201호 블루 아구아 컬러를 라인 쪽에 덧바른다. 쿠션 라이너 3종 팔레트 브라질리언 그린 컬러로 속눈썹 윗부분에 자연스럽고 선명한 블루 아이라인을 그리고, 리치 컬링 마스카라 79호 블랙과 볼륨 마스카라인 스퀴즈 마스카라 46호 글램 퍼플 컬러를 눈썹 끝부분에만 살짝 바른다. Lips 글로시 질감의 루즈 홀릭 248호 퍼플 피버 컬러를 입술에 발라 풍부한 색감을 연출한다. 제품은 모두 헤라.실크 소재의 드레스는 이상봉(Lie Sang Bong). 귀고리는 사만타 윌스 바이 옵티칼 W(Samantha Wills by Optical W).

Skin 중간톤의 베이지 컬러 파운데이션을 얼굴 전체에 발라 피부를 촉촉하게 표현하고 파우더는 생략한다. Eyes 레드 골드 컬러의 피그먼트가 빛나는 펄 아이섀도를 눈두덩 전체에 펴 바르고, 검은색 젤라이너로 아이라인을 또렷하게 그린다. 뺨에는 그을린 피부톤에 어울리는 산호색 블러셔를 바른다. Lips 베이지색이 감도는 골드 컬러 립스틱으로 입술을 그린다. Scent 톡 쏘는 레드 커런트의 상쾌하고 강렬한 향기로 시작해 그윽한 와일드 로즈, 은은한 재스민 플라워 향을 담은 롤리타 렘피카의 엘렘 오 드 뚜왈렛은 관능적인 무드의 골드 메이크업과 조화를 이룬다. 수영복은 우먼스 시크릿(Women’s Secret). 목걸이는 프란시스케이(Franciskay). 반지는 엠주(Mzuu).

Skin 피부톤보다 살짝 어두운 색의 파운데이션을 얼굴 전체에 펴 바르고 파우더는 생략한다. Eyes 카키색의 아이섀도를 눈두덩 전체에 바른 후 눈두덩 바깥쪽으로 청록색 아이섀도를 그러데이션한다. Lips 파운데이션으로 입술의 붉은 기를 누르고 입술 중앙에 누드색 립스틱을 덧바른다. Scent 프로즌 라임, 그레이프프루트, 멜론의 경쾌한 시트러스 노트로 시작해 화이트 프리지어와 사이프러스, 테킬라 어코드를 지나 코코넛 워터와 시더우드의 깊이 있는 잔향으로 마무리되는 씨케이 원 썸머 오 드 뚜왈렛은 매혹적인 여름 향을 전한다. 주름 장식 비키니는 H&M.

Skin 수분크림을 바른 다음 레 베쥬 헬시 글로우 크림 10호 컬러를 광대뼈, 코, 이마, 볼 부분에 얇게 펴 바른 후 비타뤼미에르 30호 컬러를 얼굴 전체에 덧발라 촉촉하고 반짝이는 피부를 표현한다. 레 베쥬 헬시글로우 멀티컬러 01번을 볼 전체에 사선으로 바르고 쥬 꽁뜨라스뜨 플뤠르 드 로터스 69번을 광대뼈 중앙에 진하게 발라 음영을 준다. Eyes 크림 질감의 일뤼지옹 동브르 95번 미라지 컬러를 눈두덩 전체에 펴 바르고 아이라인과 눈 밑 점막에 스틸로 이으 워터프루프 911 암브레 도르 컬러로 또렷한 눈매를 연출한다. 눈썹은 크레용 쑤르씰 아이브로우 펜슬을 사용해 그린다. Lips 레브르 쌩띠양뜨 188 써니 컬러를 입술 전체에 발라 빛나는 입술을 표현한다. Nail 손톱에는 르 베르니 623 미라벨라를 바른다. 제품은 모두 샤넬. 홀터넥 드레스와 팔찌는 H&M. 반지는 캘빈 클라인 주얼리(Calvin Klein Jewelry).

    에디터
    뷰티 에디터 / 강미선, 패션 에디터 / 박정하
    포토그래퍼
    이승엽
    모델
    이호정, 이혜정
    스탭
    헤어 / 김귀애, 메이크업 / 이미영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