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티 퀸으로 거듭나는 세 가지 메이크업

입술을 은은한 장밋빛으로 물들이는 3CE의 립 컬러 ‘로즈 브레쓰’. 이 립스틱 하나로 매혹적인 파티 퀸으로 거듭나는 세 가지 방법.

Glitter Glamour

SKIN 3CE의 페이스 글로우 모나코를 눈가와 양볼, 콧등, 이마에 톡톡 두드려 발라 얼굴에 자연스러운 빛을 더한다. EYE 3CE의 아이섀도 팔레트 업 클로즈 중 펄이 담긴 보라색 아이섀도를 쌍꺼풀 라인에 지그시 누르듯 바르고, 펄 브라운 컬러 아이섀도를 눈두덩에 넓게 펴 바른 다음 두 제품을 자연스럽게 블렌딩한다. 눈 밑 앞머리에는 밝은 브라운 컬러 아이섀도를, 눈 밑 중앙에는 브라운 컬러 아이섀도를, 눈 밑 꼬리에는 펄이 담긴 보라색 아이섀도를 바른 뒤 세 가지 색을 블렌딩한다. LIP 3CE의 립 컬러 로즈 브레쓰를 립브러시에 충분히 묻힌 다음, 입술 라인을 꽉 채워 립스틱을 바른다. 입술 안쪽까지 촘촘하게 채워 바른 다음, 3CE의 글래스 글로스를 발라 입술에 광택을 더한다. 귀고리는 빔바이롤라(Bimba Y Lola). 팔찌는 블랙 뮤즈(Black Muse).

Sleek Chic

BROW 3CE의 아이브로우 키트의 베이스를 이용해 눈썹의 형태를 본래보다 두껍게 잡은 다음, 3CE의 슬림 아이브로우 펜슬 애시 블랙을 눈썹 앞머리에 튕기듯 발라 눈썹결을 살린다. EYE 3CE의 원컬러 섀도우 초콜렛 팩토리를 쌍꺼풀 라인 밑에 발라 눈가에 음영을 더하고, 다채로운 펄이 담긴 3CE의 크리미 워터프루프 아이라이너 조로로 눈꼬리를 길게 빼며 위아래에 아이라인을 그린다. 3CE의 아임 굿 마스카라로 풍성한 속눈썹을 연출한다. CHEEK 3CE의 매직터치 페이스 메이커 핑크의 브라운 컬러를 광대뼈에 사선으로 발라 얼굴 윤곽을 살리고, 핑크 골드 컬러를 광대뼈에 두드리듯 발라 입체감을 더한다. LIP 3CE의 립 컬러 로즈 브레쓰를 입술 전체에 꽉 채워 바른다. 톱과 귀고리는 모두 스타일난다(StyleNanda).

Sweet & Sensual

EYE 골드 펄이 담긴 3CE의 원컬러 섀도우 겟 럭키를 손으로 눈두덩에 골고루 펴 바르고, 3CE의 원컬러 섀도우 카우보이를 눈꼬리 부근과 눈 밑에 아이라인을 그리듯 길게 바른다. CHEEK 3CE의 크리미 치크 스틱 메리 유를 광대뼈부터 사선 방향으로 톡톡 두드리며 바른 다음, 브러시를 이용해 자연스럽게 펴 바른다. LIP 입술 주변의 베이스 메이크업을 파운데이션을 묻힌 퍼프로 정돈한 뒤, 3CE의 립 컬러 로즈 브레쓰를 입술 안쪽에 두드리듯 바르고, 손으로 퍼트려 그러데이션한다. 드레스는 스타일난다.

    에디터
    패션 에디터ㅣ남지현, 뷰티 에디터 / 김지수
    포토그래퍼
    김외밀(Kim Oi Mil)
    모델
    김진경
    헤어
    김선희
    메이크업
    오가영
    어시스턴트
    김현경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