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캡슐 맛보기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X 리타 오라의 옷과 슈즈, 빈폴 액세서리 X 유돈 초이의 가방을 만날 시간.

1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X 리타 오라
리한나가 파격적인 노출을 감행하며 섹시 아이콘으로 어필하고 있다면, 리타 오라는 펑키한 스트리트 룩으로 차별화를 시도한다. 그렇기 때문에 올해 초 리타 오라가 아디다스 오리지널스와 함께 협업 제품을 선보인다고 발표했을 때 더 많은 기대감이 생겼다.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은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X 리타 오라 컬렉션이 드디어 공개됐다. 화려한 꽃무늬 집업 점퍼와 트레이닝 팬츠를 비롯해 힙합 감성이 물씬 풍기는 블랙 컬러의 버뮤다 팬츠와 브라톱, 그리고 사랑스러운 핑크 컬렉션까지 어느 협업 컬렉션보다도 풍성한 구성으로 선보였다. 리타 오라의 사랑스러움과 펑키함이 담겨 있는 건 당연하다. 이 특별한 협업 제품은 8월 21일 ‘블랙 컬렉션’을 필두로 11월 1일까지 차례로 공개할 예정이다.

2 빈폴 액세서리 X 유돈 초이
런던 컬렉션에서 떠오르는 디자이너 중 한 명인 유돈 초이의 2014년 가을/겨울 컬렉션에서 옷만큼이나 가방도 많은 관심을 받았다. 이 가방은 빈폴 액세서리와 유돈 초이가 협업한 제품이다. 클러치백, 토트백, 쇼퍼 백 등 다양한 디자인으로 선보였는데, 그 중에서 가장 눈에 띄는 건 단정한 직사각형 토트백이다. 반창고를 연상시키는 독특한 장식으로 포인트를 준 이 백은 청바지는 물론 단정한 스커트 수트에도 잘 어울려 실용적이다. 부드러운 베지터블 가죽으로 만들어 20~40만원대의 합리적인 가격대로 선보인 것도 매력적이다. 이 모던한 백은 9월부터 빈폴 액세서리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에디터
    패션 에디터 / 김미주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