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라이브쇼] 고혹적인 레드 컬러 메이크업
고혹적인 분위기를 연출하는 레드 컬러 메이크업 두 가지. 입술과 눈매에 포인트를 준 두 가지 메이크업 연출법을<얼루어> 웹사이트와 모바일 사이트 동영상을 통해 공개한다.
1 RED-LIP 스칼렛 레드 컬러로 립 포인트 메이크업을 할 때는 베이스는 보송하게 연출하는 것이 좋다. 그리고 화장 전 입술에 립밤을 발라두어 각질을 잠재우는 것도 중요하다. 브러시로 파운데이션을 펴 바른 다음, 루스 파우더를 퍼프로 두드려 바른다. 그 다음 브로우 파우더로 빈 눈썹을 채우고, 투명 마스카라로 눈썹결을 정돈한다. 블랙 펜슬 라이너로 점막을 채운 다음, 퍼플 블랙 컬러 마스카라를 위아래 속눈썹에 꼼꼼하게 바른다. 립밤을 닦아낸 뒤 컨실러로 입술 색을 정돈하고, 립브러시로 입술 끝부터 위아래 입술 중앙까지 라인을 그리듯 립스틱을 바른다. 입술 안쪽의 빈 곳을 마저 채워 마무리한다.
2 RED EYES 브라운 컬러로 음영을 더하고, 버건디 컬러로 포인트를 주면 고혹적인 레드 아이 메이크업이 완성된다. 베이스는 립 메이크업 때와 마찬가지로 보송하게 표현하면 된다. 연갈색 아이섀도를 눈가에 펴 바른 다음, 버건디 펜슬 라이너로 라인을 그리고, 벽돌색 아이섀도를 덧바른다. 여기에 벽돌색과 진갈색 아이섀도를 믹스해 눈 밑과 꼬리에 덧바르면 한층 깊이 있는 눈매가 연출된다. 갈색 마스카라를 속눈썹에 여러 번 바른 다음, 벽돌색 블러셔를 볼 중앙부터 관자놀이 방향으로 바른다. 핑크 베이지색 립스틱을 얇게 바른 다음, 로즈버드색 립스틱을 입술 중앙에 바르고 손가락으로 두드려 펴 바른다.
- 에디터
- 김지수
- 포토그래퍼
- Cha Hye Kyung, Lee Soo Kang
- 모델
- 정채율
- 헤어
- 조미연
- 메이크업
- 이아영
- 어시스턴트
- 김도연, 정다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