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사람만을 위한 여자이고 싶은 날. 그 특별한 날을 위해 티 나지 않게 머리에서부터 발끝까지 공을 들인다. 반짝반짝 아름답게 빛나는 여자의 하루.
폴리에스테르와 면 소재 셔츠는 27만8천원, 허환 시뮬레이션(Heohwan Simulation). 실크와 메시 소재 드레스는 가격미정, 미스 지 컬렉션(Miss G Collection), 소가죽 소재 슬리퍼는 가격미정, 마이클 마이클 코어스(Michael Michael Kors).
비치는 슬립 드레스 안에 셔츠를 입으면 우아하고 실용적인 룩을 연출할 수 있다. 밴드형 칼라는 셔츠의 딱딱한 느낌을 완화한다.
면 소재 셔츠는 48만원대, 샌디 리앙 바이 네타포르테(Sandy Liang by Net-a-Porter).
특별한 날을 위해 반전의 매력을 더하고 싶다면 등을 노출할 것. 셔츠라면 더 큰 반전을 꾀할 수 있다.
토고 가죽 소재 미니 토트백은 3백만원대, 폰타나 밀라노 1915(Fontana Milano 1915). 크리스털 장식의 키링은 23만원, 미우미우(Miu Miu). 레이스 브래지어는 가격미정, 에탐(Etam). 바이레도의 블랑쉬 오드퍼퓸, 로즈 향에 오드와 머스크 향이 어우러졌다. 100ml 29만원, 샤넬의 루즈 코코 샤인 114. 3g 4만2천원.
살이 비치는 레이스 속옷, 말간 얼굴에 붉은 입술, 은밀한 향은 복잡미묘한 여자의 기분을 잘 드러내준다.
소가죽 소재 펌프스는 61만원, 율이에 x 레지나 표(Yuul Yie x Rejina Pyo).
구조적인 디자인의 슈즈는 낭만적인 장식 의상의 수위를 조절해주는 훌륭한 조력자다.
리넨 소재 원피스는 95만원대, 귤휼겔 바이 네타포르테(Gul Hurgel by Net-a-Porter). 원석 장식의 골드 소재 목걸이는 47만8천원, 디디에 두보(Didier Dubot). 반지는 각각 10만8천원, 모두 페르테.
쇄골 라인을 강조할 수 있는 V넥 드레스에 단순한 디자인의 목걸이를 매치하면 자연스럽게 시선을 집중시킬 수 있다.
폴리에스테르 소재 톱은 50만원대, 레지나 표(Rejina Pyo). 면 소재 스커트는 가격미정, 마르니(Marni). 검지와 중지에 낀 도금 반지는 각각 10만8천원, 모두 페르테(Xte). 화이트 골드 밴드의 다이아몬드 반지는 가격미정, 디올 파인 주얼리(Dior Fine Jewelry).
다이아몬드 반지를 동시대적으로 연출하고 싶다면 실반지 여러 개와 함께 착용하자. 전형적인 디자인에서 벗어나 레터링 반지는 사랑스러운 동시에 모던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