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픽_뉴트로지나의 노르웨이젼 포뮬러 바디 에멀젼
바디 로션 하면 가장 먼저 떠올리게 되는 이름이 뉴트로지나다. 말로만 들어왔던 뉴트로지나의 노르웨이젼 모퓰러 바디 에멀젼이 왜 ‘극강의 보습제’로 불리는지 직접 확인하기 위해 100명의 <얼루어> 품평단이 직접 나섰다. 이름 앞에 ‘넘버원’이라는 수식이 괜히 붙는 것이 아니었다는 걸 직접 체득하게 된 소중한 기회였다.
9년간 No.1 판매 기록의 명성
뉴트로지나 노르웨이젼 모퓰러 바디 에멀젼은 에이씨닐슨이 조사한 제품 판매 기준으로 2007년 1월~2016년 6월까지 9년간 No.1 판매를 기록하며 꾸준히 사랑받아온 제품이다. 바디 로션 선택의 첫 번째 기준은 역시 보습력. 순도 99.5%의 고농축 글리세린이 함유된 이 제품은 소량만으로도 바르는 즉시 피부에 밀착돼 피부 10번째 층까지 깊고 풍부한 보습을 전달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추위와 칼바람으로 심하게 손상받고 건조해지는 바디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키고 즉각적으로 촉촉하며 부드럽게 가꾼다. 여기에 새롭게 가미된 노르웨이 헤더 향은 플로럴 향과 허브 향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북유럽의 자연이 선사하는 은은하고 상쾌한 향취를 더해 기분까지 행복하게 만든다.
순도 99.5%의 고농축 글리세린
글리세린은 가장 근본적인 보습 원료로 널리 알려져 있다. 추위 및 건조함으로 무너진 피부 장벽을 개선하고 피부 각질층의 수분 증발을 막아주는 것. 또한 수분의 항상성을 유지시키고 강력한 보습력을 전달해 피부를 촉촉하게 만들어준다.
직접 체험한 차원이 다른 보습력
뉴트로지나의 노르웨이젼 포뮬러 바디 에멀젼의 테스트에 참여한 <얼루어> 품평단 설문 조사 결과를 한마디로 요약하면 ‘보습력의 갑’이라고 표현할 수 있다. 단순히 발랐을 때 촉촉하고 매끄러워진 정도에 그치는 것이 아니라 즉각적인 보습력 만족도 99%, 오랜 시간 보습 유지력 만족도가 93%로 나타나 역시 보습에 있어서 최강자임이 입증됐다. 보통 보습력이 좋은 바디 제품의 경우 바를 때부터 끈적이거나 바르고 나서도 미끈거리는 등의 불편함을 호소하는 경우가 적지 않다. 한데 노르웨이젼 포뮬러 바디 에멀젼의 경우 극강의 보습력을 선사하면서도 산뜻한 흡수력과 매끄러운 피부 개선 효과 면에서도 만족도가 높에 나타났다. 결국 이런 제품의 장점들이 재구매 의사 97%와 지인 추천 의사 100%라는 놀라운 기록으로 이어졌다. *문의 080-023-14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