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일은 옳다
강렬한 태양의 열기와 에어컨의 찬 바람이 피부를 자극하는 여름. 피부는 각별한 보습을 요한다. 한여름에도 페이스 오일이 필요한 이유는 바로 여기에 있다.
1 샹테카이의 로즈 드 메이 페이스 오일 재생 기능이 뛰어난 장미 추출물이 피부를 촉촉하게 개선한다. 은은한 장미 향이 아로마테라피 효과를 줘 심신을 평온하게 유지한다. 30ml 27만5천원.
2 아쿠탑의 아쿠아 토핑 오일 감마 진생베리 보습력이 뛰어난 인삼씨 오일을 담은 멀티 오일. 오일을 단독으로 바르는 것이 부담스러운 경우 섞어 쓰기 좋다. 20g 2만1천원.
3 꼬달리의 비노수르스 오버나이트 리커버리 오일 피부 재생, 진정에 효과적인 호호바, 로즈메리 오일 등 천연 식물 유래 성분이 담겨 자극에 민감한 피부가 사용하기 좋다. 30ml 5만6천원.
4 딥티크의 인퓨즈드 페이스 오일 오랜 시간 동안 꽃을 오일에 직접 담가 섬세하게 추출한 유효 성분을 함유했다. 물처럼 가벼운 제형이라 산뜻하다. 30ml 8만5천원.
5 쥴라이의 슈퍼 12 바운스 씬 오일 산뜻한 워터 타입의 오일로 묽은 제형이 바르는 즉시 피부에 스며든다. 아사이 베리, 레몬 등 슈퍼푸드의 영양 성분을 열을 가하지 않는 슬로 브루 공법을 통해 담았다. 30ml 6만1천원.
6 로벡틴의 스킨 이센셜즈 배리어 리페어 페이스 오일 피부를 보호하는 토코페롤과 피부 장벽을 세우는 네롤리 오일을 함유해 아토피나 알레르기 피부도 사용할 수 있다. 30ml 4만2천원.
7 겔랑의 아베이 로얄 페이스 트리트먼트 오일 유난히 건조함을 느끼는 부위에 소량 바르면 번들거림 없이 촉촉하게 스며든다. 탄력에 좋은 꿀을 함유해 주름 개선에도 효과적이다. 28ml 13만8천원.
8 라프레리의 쎌루라 스위스 아이스 크리스탈 드라이 오일 노화 방지 추출물을 함유한 쎌루라 스위스 아이스 크리스탈 콤플렉스가 수분 손실을 막아 피부를 건강하고 탄력 있게 가꾼다. 30ml 41만7천원.
최신기사
- 포토그래퍼
- Lee Jeong Hoon
- 컨트리뷰팅 에디터
- 정다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