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KE & FABULOUS <2>
올드하다는 편견은 버려도 좋다. 엄마의 옷장에서 꺼낸 듯한 빈티지한 인조 모피가 대유행이니까! 스타일 온도를 높여줄 젊은 감각이 필요하다면, 세련되고 자연스러운 멋의 프렌치 무드를 가미하라.
유행은 돌고 돈다. 화가 모자, 빵 모자라는 이름이 더 친숙한 베레모가 트렌드의 정점에 올랐다. 파리지엔처럼 헝클어진 헤어스타일에 눈썹 가까이 한쪽으로 기울여 눌러 쓰는 것이 포인트! 자연스럽게 톡톡 두드려 바른 진한 레드 립으로 마무리해보자.
자연스러운 색감은 물론 소재까지 진짜 못지않게 잘 만든 인조 모피가 대거 등장했다. 패셔너블한 느낌을 더하고 싶다면 청청 패션과 스니커즈로 복고 무드를 더해볼 것.
쨍한 붉은색은 프렌치 무드를 연출하는 데 빠질 수 없는 키 컬러다. 레드 립스틱부터 스웨터, 신발까지 어디에 입고 바르고 즐겨도 좋다. 단 포인트 컬러는 한곳이면 충분하다는 사실을 잊지 말길.
칙칙한 윈터 룩을 샹들리에처럼 빛내줄 대담한 싱글 귀고리. 모임과 파티가 많은 연말, 빠르게 드레스업 할 수 있는 요긴한 아이템이다.
모피에 입문하는 초급자라면 칼라나 안감에 모피로 포인트를 준 아이템부터 차근히 시작해볼 것. 데님과 함께라면 스타일링이 보다 쉬워진다.
스포티한 로고 프린트 티셔츠는 자칫 나이 들어 보일 수 있는 모피 스타일링을 젊고 힙하게 만들어준다. 코인 목걸이, 플라워 프린트, 사이하이 부츠도 지루한 윈터 룩을 멋지게 만들어줄 올겨울 유행 아이템이다.
최신기사
- 에디터
- 김누리
- 포토그래퍼
- Cha Hye Kyung
- 모델
- 엘리스
- 헤어
- 김귀애
- 메이크업
- 이숙경
- 어시스턴트
- 최윤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