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st 10 Minutes <1>
퇴근 후 연말 파티에 가야 한다면? 다음의 변신 레시피를 참고해보길! 데일리 룩에 약간의 터치를 더하는 것만으로 멋진 파티 룩으로 변신할 수 있다. 필요한 시간은 단 10분.
TwinklyBig Lash
은은한 펄 브라운 계열의 리퀴드 아이섀도와 실버 계열의 글리터 파츠로 보다 우아한 글리터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먼저 브라운 계열의 리퀴드펄 섀도를 눈가 전체에 골고루 펴 발라 음영을 더한다. 잔잔한 화이트 펄이 담긴 리퀴드 섀도를 눈 앞머리와 눈꼬리 위에 톡톡 얹듯이 바른다. 실버 계열의 글리터를 글로스 섀도를 바른 위에 납작한 브러시로 얹은 후, 볼륨 마스카라를 속눈썹 위아래에 여러 번 덧발라 또렷한 눈매를 완성한다. 글리터 자체의 반짝이는 매력이 돋보일 수 있도록 입술은 매트한 누드 립스틱을 발라 시크하게 표현한다.
Multi Ombre Hair
옴브레 헤어를 한 번쯤 시도해보고 싶지만, 매번 망설이기만 했다면? 각종 파티에 참석할 일이 많은 홀리데이 시즌이 적기다. 키 아이템은 컬러 초크! 비닐장갑을 손에 낀 후 모발의 섹션을 나누며 모발 중간부터 끝까지 초크를 여러 번 덧칠한다. 여기서 기억해야 할 것은? 각 컬러마다 각기 다른 장갑을 착용해야 좀 더 깔끔한 스타일이 연출된다는 것. 원하는 부분에 초크를 바른 후 세팅 스프레이를 모발 전체에 뿌리고, 꼬리 빗으로 모발을 정돈해 가루 날림을 방지한다. 여기에 미니 사이즈의 봉 고데기로 탄탄한 S컬을 연출하면 헤어 아이론의 열로 인해 컬러가 더 탄탄하게 고정된다.
Sparkling Red Eyes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레드 컬러로 얼굴 전체를 물들이고 싶다면, 붉은색 펄 립글로스를 백분 활용해보자. 얼굴 전체에 미스트를 뿌린 다음, 블로팅 스펀지로 유분을 정돈하고 쿠션 팩트를 덧발라 무너진 베이스를 수정한다. 분홍빛이 감도는 붉은색 글리터 섀도를 눈두덩과 눈 밑에 펴 발라 음영을 더한다. 레드 컬러의 펄 립글로스를 입술 전체에 바른 후 입술 중앙에 손으로 한 번 더 덧바른다. 손에 남은 립글로스는 눈가 중앙에 골고루 펴 발라 풀처럼 활용한다. 마지막으로 눈 밑에 티슈를 덧댄 후 납작한 붓으로 레드 컬러의 글리터를 눈두덩 중앙에 톡톡 얹어 고혹적인 레드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한다.
최신기사
- 에디터
- 김지수
- 포토그래퍼
- Cha Hye Kyung, Cho Hee Jae
- 모델
- 한성민, 박새미
- 헤어
- 박규빈
- 메이크업
- 이나겸
- 어시스턴트
- 정지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