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루인스의 수퍼 하이드레이터
새해 동안 피부를 위한 꿀팁 하나, 세안 직후 닥터루인스의 수퍼 하이드레이터 0단계 세럼으로 수분을 사수할 것. 이를 먼저 경험한 <얼루어> 품평단 106인은 수분과 볼륨을 한번에 지켜주는 이 제품이야말로 새해맞이 안티에이징 필수템이라 말한다.
얼굴 나이 지키는 데도 골든 타임이 있다?
신년 목표를 동안 피부 지키기로 정했다면 무엇보다 빠른 보습에 초점을 맞춰야 한다. 피부 노화의 근본 원인인 수분 손실을 최소화 하는 것이 이 목표 달성의 승패를 가리는 주요 기준이다. 수분 손실이 가장 많이 일어나는 순간은 세안 직후. 바로 이 순간이 얼굴 나이 지키는 골든 타임인 셈이다. 이 골든 타임을 잡기 위해 닥터루인스에서 욕실에 비치해 놓고 세 안 직후 사용해 건조함을 잡는 세럼, 수퍼 하이드레이터를 소개한다. 닥터루인스는 할리우드 셀럽의 피부 카운슬러였던 루인 박사에 의해 탄 생한 호주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다. 어느 날 루인 박사는 “과연 성형 없 이 화장품만으로 예뻐질 수는 없을까?”라는 의문을 품었고, 혁신적인 기 술과 성분을 바탕으로 화장품만으로도 충분하다는 사실을 증명해냈다. 이후 세계 10개국에 수출되면서 제니퍼 애니스톤, 브래드 피트 등 해외 셀럽을 비롯해 전 세계인의 사랑을 받고 있다. 닥터루인스의 수퍼 하이 드레이터는 2006년에 출시해 꾸준히 인기를 모은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이 세럼이 10년 만에 더욱 강력하게 업그레이드되어 돌아왔다. 수분 자 석이라 불리는 히알루론산을 4배 더 강화하고, 특허받은 3중 히알루론산 을43% 함유해 피부 속 수분을 급속 충전할 뿐 아니라 피부 속 꺼진 부위를 수분 볼륨으로 채워 주름 없이 탱탱한 피부를 만드는 것이다.
피부 속까지 빵빵한 수분 볼륨 세럼
닥터루인스의 수퍼 하이드레이터 품평회를 연다는 소식에 <얼루어> 독 자 106인 모였다. 혹자는 새해를 맞아 안티에이징이 시급해서, 혹자는 홈 쇼핑에서 연일 인기를 모으는 이유가 궁금해서 등 각기 다른 이유로 모였지만 날카롭고 까다롭게 판정하겠다는 의지만큼은 한결같았다. 우선 품평단은 제품 사용 후 나타난 피부 변화에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피부가 촉촉해지고 속땅김이 개선되었다 84%, 피부가 속부터 차오르는 느 낌으로 탄력을 느낀다 57.5%, 다른 단계의 제품이 잘 흡수되는 것 같다 51.9% 등 긍정적인 변화가 대부분이었다. 특히 사용한 날과 사용하지 않은 날의 차이를 느끼냐는 질문에 88.6%가 그렇다고 답했을 정도다. 사용 후 주름 부위가 옅어졌냐는 질문에도 눈가 주름 부위가 옅어졌다 23.6%, 팔자 주름 부위가 옅어졌다 16%, 꺼진 광대나 이마가 빵빵해졌다 12.3%, 목주름 부위가 옅어졌다 7.5%로 수분 볼륨 효과를 경험했다는 답변이 과반을 훨씬 넘었다. 제품으로 인한 긍정적인 변화는 재구매 의사 94.3%, 지인추천 의사 100%의 높은 수치로 이어졌다.문의 02-2014-7097
세안 직후, 수분을 잡아라 닥터루인스의 수퍼 하이드레이터
1 세안 직후 사용하는 0단계 세럼
2 바르는 즉시 피부 속 수분 급속 충전
3 꺼진 부위를 수분으로 채우는 수분 볼륨 효과
4 특허 받은 3중 히알루론산으로 보습 기능 강화
5 100시간 수분 지속 인체 적용 시험
6 아데노신 성분을 함유한 주름 개선 기능성 화장품
최신기사
- 에디터
- 김윤정(프리랜스 에디터)
- 포토그래퍼
- Kim Myung Su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