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드랍게, 매끄럽게!
한올한올 춤추는 머리카락을 비단결처럼 부드럽게 만드는 헤어 제품이 여기 있다. 푸석푸석한 모발에 구세주가 되어줄 제품은 무엇일까?
1 클로란의 석류 컨디셔너 염색 모발의 컬러를 선명하게 유지시키는 석류 껍질 속 폴리페놀 성분을 담았다. 손상된 큐티클에 단백질을 채워 모발을 부드럽게 가꾼다. 200ml 2만원.
2 아베다의 데미지 레미디 데일리 헤어 리페어 묽은 제형의 헤어 세럼으로 샴푸 후 젖은 모발에 골고루 펴 바른다. 씻어낼 필요 없이 바로 드라이어나 고데기 같은 열기구를 사용할 수 있어 바쁜 아침 시간에 사용하기 좋다. 100ml 4만원.
3 헤이! 두여자의 리브인 트리트먼트 모이스트 데이씻어낼 필요가 없어 간편하다. 헤어 열기구 사용 후 푸석푸석한 모발을 매끈하게 정돈한다. 빠르게 스며들고 유분기가 전혀 남지 않아 수시로 덧바를 수 있는 것이 특징. 180ml 2만9천원.
4 르네휘테르의 까리떼 너리싱 마스크 까리떼 나무 열매 속 시어버터 성분이 부스스하게 갈라진 모발을 매끄럽게 회복한다. 모발 코팅 효과가 있어 꾸준히 사용하면 은은하게 빛나는 헤어 엔젤링을 형성한다. 200ml
4만2천원.
5 려의 적소두꿀청 트리트먼트 팩 100% 국내산 꿀을 주성분으로 해 힘없이 끊어지는 모발에 영양을 채워준다. 여기에 처진 모발 볼륨을 살리는 적소두 성분을 더해 탱글탱글하게 볼륨감 있는 헤어를 연출한다. 300ml 1만4천원대.
6 제니하우스의 뉴본 헤어 트리트먼트 두피와 모발에 함께 사용하는 트리트먼트. 두피와 모발 순으로 펴 바르고 두피 브러싱을 함께 하면 묵은 각질을 제거하고 정수리 냄새를 없애는 데 효과적이다. 스위트 아몬드 단백질 성분이 모발을 윤기 나게 가꾼다. 150g 4만원대.
7 더바디샵의 바나나 트롤리 너리싱 헤어 마스크 에콰도르산 바나나 퓨레를 담아 달콤한 바나나 향이 감돈다. 잦은 염색과 탈색으로 손상된 모발에 바나나의 단백질 성분이 침투해 힘없는 모발에 생기를 불어넣는다. 240ml 2만5천원.
8 에쌍씨엘의 뉴트리제니스 더 마스크 생체모방 세라마이드 복합체인 세라마이딕 성분을 담아 손상된 모발 큐티클에 영양을 부여한다. 모발에 보호막을 형성해 헤어 열기구로 인한 손상과 유해물질로부터 모발을 보호한다. 150ml 3만7천원.
9 러쉬의 핫 오일 트리트먼트 유즈 사용 직전 뜨거운 물에 녹여 살짝 식힌 후 사용하는 고체형 트리트먼트. 오일 성분이 들어 있어 모발을 촉촉하고 찰랑거리게 한다. 시원한 페퍼민트 향기가 상쾌함을
더한다. 20g 1만2천원.
10 보태니컬즈의 카멜리나 스무딩 마스크 생크림같이 꾸덕꾸덕한 제형의 헤어 마스크팩. 샴푸 후 물기를 제거한 모발에 펴 바른 후 손가락으로 머리카락을 빗으며 씻어내면 즉각적으로 부드러워진 모발을 느낄 수 있다. 200ml 1만6천9백원.
11 이솝의 로즈 헤어 앤 스캘프 모이스처라이징 마스크 로즈 오토 오일 추출물이 펌이나 염색으로 손상된 가늘고 힘없는 모발에 활력을 준다. 건조함으로 인한 두피 간지럼증을 완화하는 일석이조의 효과가 있다. 120ml 4만2천원.
- 에디터
- 김보나
- 포토그래퍼
- Jung Won Young
- 헤어
- 최은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