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렇게만 하면 밸런타인데이 로맨틱, 성공적!
어김없이 다가온 밸런타인데이. 사랑하는 이와 함께하는 뜻깊은 그날을 위해!
연인들의 날이 돌아왔네요. 크리스마스 지난지 얼마나 됐다고, 주변이 또 러블리, 로맨틱 막 그러네요. (아이 좋아) 사랑하는 연인을 위한, 또는 연인이 되길 바라는 누군가를 위한선물, 준비하셨나요?
아름드리 풍성한 장미 꽃다발,
정성스럽게 만든 초콜릿,
뜨거운 키스까지! 다 좋아요. 그런데 이것만 있음 ‘초큼’ 서운하잖아요. 취향에 맞는 선물 하나 더 살포시 건네보아요.
할리우드 커플들의 따로 또 같이 멋스러운 커플룩을 연출하고 싶다면,
남녀 공용으로 입을 수 있는 스웨트셔츠는 7만9천원, 후디 집업은 11만9천원, 모두 아워스랩(Ours Lab).
자꾸 잡고 싶은 손, 안고 싶은 향기. 다 너 때문이야!
워터 베이스로 만든 ‘마카사르’ 향수는 20만5천원, 풍부한 수분이 피부를 보호하는 핸드&풋크림은 5만8천원, 모두 불리(Buly).
같은 취향 티 내고 싶어? 발끝까지 “커플이라 행복해요~”
데님 소재 고미노 슈즈. 모피를 장식한 여성 버전과 남성 버전 모두 가격미정, 모두 토즈(Tod’s).
널 만나기 30분 전. 자꾸 시계만 쳐다보게 돼.
아라비아 숫자 인덱스와 블루 핸즈, 투 카운터가 돋보이는 남자 시계, 스테인리스 스틸직사각형 케이스에 붉은색 악어가죽 스트랩을 더한 여자 시계는 모두 가격미정, 론진(Longines).
지적이고 세련되게. 안경도 우리처럼.
동그란 금테 안경은 53만원, 디올 바이 시원 아이웨어(Dior by Seeone). 브라운 컬러 뿔테안경은 36만원대, 니로 바이 시원아이웨어(Niro by Seeone).
적당한 음주는 분위기 잡는데 제격. “내가 마신 보드카~”
세심한 증류 과정을 거쳐 완성하는 프리미엄 보드카는 6만원대, 그레이 구스(Grey Goose). 달콤한 맛과 강렬한 컬러로 여성들이 많이 찾는 리큐어는 6만원대, 엑스레이티드(X-Rated).
잘 보셨나요? 만약 연인이 없는 분이라면 주변을 찬찬히 돌아보세요. 그리고 용기 내어 고백해보는 거 어때요? 노희경 작가가 ‘지금 사랑하지 않는 자, 모두 유죄’라고 했잖아요. 올봄에는 우리 모두 노력해봐요.
이상, 사랑하지 않는 죄로 무기징역 감인 장기수 에디터였습니다.
최신기사
- 에디터
- 김지은
- 포토그래퍼
- 심규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