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크 클럽 스파의 국내 최초 트리트먼트 ‘퍼크’
미팅, 모임 등 중요한 이벤트를 앞두고 며칠 내내 마스크 팩에 연연해야 할까? 파크 하얏트 서울 23층에 위치한 파크 클럽 스파에서 국내 처음 선보이는 프로그램인 ‘퍼크(Perk)’라면 짧은 시간에 즉각적인 피부 개선을 경험할 수 있다. 오모로비짜 일루미네이팅 페이셜 트리트먼트에 퍼크를 활용한 하이브리드 페이셜까지 더하면 극적인 효과를 볼 수 있다.
트리트먼트는 몸을 릴렉스하게 해주는 풋 마사지로 시작해 파크 하얏트 서울에서만 만날 수 있는 오모로비짜의 헝가리안 무어 머드 밤을 활용해 클렌징한 뒤 퍼크 케어에 들어간다. 헐리우드 스타들이 즐겨 찾는 미국 ‘하이드라 페이셜(Hydra Facial)’ 사의 특허받은 퍼크 진공 롤러로 예민한 눈가 각질을 제거하면서 동시에 아이 세럼으로 피부에 수분, 영양을 공급해준다. 구연산, 가시칠엽수, 아르니카 꽃, 녹차 추출물을 함유한 아이 세럼은 눈가에 수분 보충제가 되기에 충분하다. 오모로비짜 퀸 오브 헝가리 미스트까지 분사하면 즉각적인 수분감과 에너지를 경험할 수 있다. 이어 피부를 가볍게 두드려주는 Tapotement 마사지로 마무리된다.
이 외에도 트리트먼트를 마치면 집에서 편하게 활용할 수 있는 퍼크 홈 케어 키트를 증정하며 당일 실내 수영장, 피트니스 스튜디오, 사우나 등의 편의 시설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자세한 정보는 파크 클럽 스파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신기사
- 에디터
- 임예성
- 비디오그래퍼
- 우유 미디어랩
- 모델
- 김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