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떻게 매일 하이힐만 신니?
매일 매일 하이힐만 신을 수 없잖아! 예쁜 스니커즈가 이렇게 많은데
봄도 찾아와서 준비했어. 사무실에서도 밖에서도 스타일리시한 스니커즈 스타일
Gorpcore Look
럭셔리 브랜드의 고프코어 룩이 선전하면서 투박하고 어글리하지만 그래서 더 매력적인 아이템이 잇템으로 떠올랐다. 스니커즈도 마찬가지! “저걸 어떻게 신어?” 할 법한 대담한 모양과 크기의 슈즈는 이번 시즌 꼭 갖춰야 할 아이템.
Retro Step
유행을 타지 않는 레트로 무드의 스니커즈는 하나쯤 구비해두면 열일하는 효자템이다. 청바지와 슬랙스는 물론 스커트에도 두루 어울리는 이 슈즈는 심플한 디자인에 강렬한 색깔이 포인트인 것을 고를 것.
Socks Sneakers
마치 양말을 신은 것 같은 느낌을 주는 삭스 스니커즈. 발렌시아가의 ‘스피드 러너’의 폭발적인 인기로 시작한 이 슈즈의 매력은 디테일을 최소화해 미니멀한 스타일에도, 스포티한 룩에도 모두 어울린다는 것. 깔끔한 슈트에 매치해도 스포티한 조거 팬츠 룩에 매치해도 모두 제 역할을 한다는 얘기다.
Mesh Point
가볍고, 통풍이 잘되고 착용감이 좋은 소재를 고르라면 단연 메시다. 한겨울만 빼고 어느 때든 부담 없이 신을 수 있다. 심플한 색상이나 장식의 것을 고르면 꼭 운동할 때가 아니더라도 비즈니스 캐주얼 룩이나 나들이 룩에도 스타일리시하게 연출할 수 있다.
최신기사
- 에디터
- 이하얀
- 포토그래퍼
- 차혜경, Courtesy of Matchsfashion.com, Stella McCartney, Ash, Louis Vuitton, BimbayLola, Onitsukatiger, Yook, Reebok, Net-a-Porter, Adidas Originals, Nike, Fila
- 모델
- 하현재
- 헤어
- 김귀애
- 메이크업
- 이숙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