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의 동안 피부 비결이 궁금해?
간절히 동안 피부를 원한다면 이런 기기와 시술을 주목할 것!
부지런히 쓰면 효과 100% 보장, 혼자하는 동안 케어!
갈바닉, LED, 초음파 등 피부과 시술 못지않은 효과를 전하는 똑똑한 뷰티 디바이스가 등장했다.
LG전자 프라엘의 더마 LED 마스크
LED 불빛의 파장으로 피부톤과 탄력 개선에 도움을 주는 마스크.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해 얼굴의 동안 좌표를 만들어 이마, 입가, 눈 밑 등 탄력이 더 강조돼야 할 부위에 LED 파장이 집중 분포되어 있다. 미래 지향적인 생김새와 달리 사용법은 꽤 간단하다. 안경을 쓰듯 마스크를 쓰고, 마스크와 연결한 기둥 모양 바의 전원 버튼을 켜면 된다. 눈 부심이 있으니 소파나 침대에 누워 눈을 감고 사용하는 것을 추천한다. 피부과 시술 후 얼굴에 쪼여주는 붉은빛의 재생 레이저와 비슷한 따뜻한 느낌인데, 피부가 예민한 편인데도 따갑거나 붉어지진 않았다. 하루 한 번, 10분간 사용한다. 79만9천원.
메이크온의 젬 소노 테라피
조약돌처럼 둥근 이 기기의 주된 효과는 스킨케어효과를 높이는 것이다. 1초에 300만 회 이상 진동하는 초음파 마사지가 화장품이 더 잘 흡수될 수 있도록 피부를 다독여 주는 것. 피부에 닿는 부분을 금속이 아닌 세라믹 계열 소재로 만들어 예민한 피부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을 듯 하다. 초음파만 사용하거나, 초음파와 진동을 함께 사용할 수 있으며, 손목이나 뒷목, 어깨 등 결리는 부위에 마사지 기기로도 사용할 수 있다. 부드러운 곡선 형태여서 그립감도 좋고, 작동 시 소음도 거의 없다. 22만원대.
실큰의 페이스타이트
바이올라 고주파 에너지, 레드라이트 테라피, 프랙셔널 열에너지의 세 가지 기능을 동시에 사용해, 피부에 열을 발생시켜 탄력을 올려준다. 피부과에서 고주파 관리받을 때처럼 기기와 함께 구성된 젤을 바른후 사용하며, 1~5단계 중 피부 상태에 맞춰 강도를 조절할 수 있다. 가정용 기기의 특성은 의료용 기기에 비해 출력이 낮다는 점인데, 5단계로 꾸준히 사용하면 의료용 고주파 기기 못지않은 효과를 기대할 수 있을 정도로 출력이 세다고 느껴진다. 열에너지인 만큼 자주 사용하면 피부가 예민해질 수 있으니, 일주일에 두 번 정도가 적당하고, 처음 사용할 때는 2~3단계 정도로 시작하는 것이 좋겠다. 55만원.
바나브의 레이
레이는 립스틱 크기만 한 초미니 갈바닉 기기다. 사용법도 매우 간단하다. 따로 버튼을 눌러 전원을 켤 필요 없이 피부에 대기만 하면 된다. 분당 1만 회의 미세 진동으로 피부를 운동시키고 혈액순환을 개선하고, 화장품이 더 깊숙이 흡수되는 돕는 것이 주된 기능. 눈두덩과 팔자주름, 미간 등 국소 부위의 탄력을 집중 관리할 때 유용하며, 아담한 크기여서 파우치에 넣어 다니며 여행 시에도 요긴하게 사용할 수 있을 듯하다. 매일, 여러 번 사용해도 피부에 무리가 없다. 6만2천원.
코리아테크의 페이셜 피트니스 파오
파오는 전자기기가 아니라 얼굴을 운동시켜 리프팅을 돕는 기구다. 아령이나 스트레치 밴드처럼 스스로 움직여 근육을 자극하는 방식으로, 가장 건강한 방식의 페이스 리프팅이라는 생각이 든다. 가운데 동그란 마개처럼 생긴 부분을 입에 물고 고개를 위아래로 움직이면 공진 운동을 통해 근육의 자극을 높여준다. 사용하기 전에는 과연 효과가 있을까 싶었는데, 단 30초만 움직여도 얼굴 근육이 땅기는 걸 느낄 수 있었다. 눈에 띄는 효과를 보려면 8주 동안 30초씩 1일 2회, 꾸준히 사용해볼 것. 14만8천원.
효과 좋다고 소문난 동안 시술 Best 3
뷰티 에디터, 메이크업아티스트, 연예인이 받는 동안 시술은 바로 이것.
리프팅과 타이트닝을 동시에, 타임톡스의 리타이트닝
울세라나 슈링크, 서마지 등 리프팅 시술로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지 못했다면 리타이트닝 시술에 주목해볼 것. 얼굴은 2차원의 평면이 아니기 때문에 끌어올리는 것과 함께 얼굴 중심 방향, 즉 뼈 쪽으로 당겨줘야 확실한 얼굴형 개선이 가능하다. 이 때문에 리프팅과 타이트닝 두 가지 시술이 모두 필요한 것. 리타이트닝 시술은 장파장 레이저와 초음파, 개인에 따라 고주파까지 복합적으로 사용해, 피부를 위로 올리고 안으로 조여준다. 여러 가지 기기를 개인별 피부 특성에 따라 적절히 사용하므로, 다른 시술보다 의사의 지식과 시술 경험이 효과에 더욱 큰 영향을 미친다. 마취 크림과 진정 레이저 시간을 포함해 1시간 남짓 소요되고, 점심시간을 이용해 받아도 될 정도로 시술 후 부기나 멍이 남지 않는다. 한 번의 시술로도 효과가 나타나지만, 2주나 한 달 간격으로 2회 정도 시술받는 것을 추천한다. 두둑한 턱살이 정리되고, 모공을 작아지는 효과는 보너스다. 1회 60만원대.
피부에 맞는 항노화 영양제, 더엘클리닉의 프렌치 힐러
시술 좀 아는 사람들 사이에선 ‘샤넬 주사’로 통한다. 성분 구성이 뛰어나고, 시술 후 명품처럼 고급스러운 피부 결과 톤을 갖게 돼서가 아닐까 싶다. 더엘클리닉에서는 프렌치 힐러라 부른다. 체력이 떨어졌을 때 비타민 성분의 수액을 맞는 것처럼, 피부를 위한 영양제라 생각하면 된다. 23가지 아미노산, 12가지 비타민, 6가지 미네랄, 항산화제, 히알루론산 등으로 이루어진 프렌치 힐러를 나노 입자 기술과 특수 장비를 이용해 피부에 주입하는 방식이다. 피부 탄력이나 페이스 라인 정리보다는 피부 결과 톤 개선에 효과적이다. 평소 꾸준히 관리한 듯 건강해 보이는 최상의 피부 컨디션을 만들어주는 것! 마취 크림을 바르고 시술 후 진정 팩을 올리는 것으로 마무리되며, 소요 시간은 1시간 정도다. 효과는 소개팅 하루 전날 시술해도 될 정도로 바로 나타나지만, 2~3주 간격으로 3~5회 시술을 권장한다. 1회 70만원.
복합적인 노화 관리 프로그램, 손유나클리닉의 티캣솔루션
일시적으로 근막층을 당겨 리프팅 효과를 주는 실리프팅이나 레이저 시술은 시간이 지나면 효과가 떨어지거나 노화의 원인을 해결해주지는 못한다. 티캣솔루션은 좀 더 근본적이고 확실한 안티에이징을 위해 4가지 시술을 하나의 프로그램으로 묶었다. 진피층 콜라겐 생성을 촉진하는 초음파 시술과 근육층의 탄력 관리에 효과적인 포토나(입 안쪽에 조사하는 레이저 시술)로 구성된 노블리프팅, 고주파로 세포의 노화 방지를 돕는 텔로머라제 고주파 관리, 이중턱이나 불독살처럼 불필요한 지방을 제거하는 캣주사로 구성돼 있다. 2주마다, 총 4번 병원에 들러 한 가지씩 시술받는 식이다. 진피, 근육, 세포 등 피부를 구성하는 모든 부위를 관리하는 것. 국내 톱스타와 재벌 2세, 할리우드 배우까지 시술 러브콜을 보 내는 손유나 원장이 야심 차게 구 성한 동안 시술 패키지다. 1세트 5백만원.
최신기사
- 에디터
- 이정혜
- 포토그래퍼
- Kim Myung Sung, Shuttersto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