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리웃이 주목하는 여자 영화 감독 지아 코폴라의 사진집
지아 코폴라의 시시콜콜한 일상부터 구찌, 마르니 같은 럭셔리 브랜드 화보까지 만날 수 있는 마이테레사닷컴 계간지 ‘The Album’
지난 6월 럭셔리 셀렉트 스토어 마이테레사닷컴이 계간지 출판물 <The Album>의 첫 번째 호를 발간했다. 더 앨범의 무드를 찰떡같이 대변할, 창간호의 커버 주인공이 궁금하지 않을 수 없다. 하얀 프레임의 커버에 수영장 물 속에서 노란 꽃을 들고 카메라를 물끄러미 바라보는 그녀, 바로 지아 코폴라(Gia Coppola)다.
지아 코폴라는 영화 <대부> 감독이자 할아버지인 ‘프란시스 포드 코폴라’의 영향을 받아 현재 미국 LA에서 영화 감독 겸 배우로 활동하는 셀러브리티다. 헐리웃이 특히 주목하는 남자 영화 감독 ‘자비에 돌란’과 어깨를 나란히 하는 여자 영화 감독이다.
지아 코폴라의 일상 사진과 함께 그녀의 자필 낙서로 적힌 이야기들은 물론 구찌, 베르사체, 마르니 등 마이테레사닷컴에서만 판매하는 한정판 아이템 화보 그리고 나타차 램지 레지, 드리스 반 노튼, 킴 엘러리 등 마이테레사닷컴에서 인기있는 브랜드 디자이너들의 인터뷰도 함께 실렸다.
전통적인 책의 세로 판형에서 벗어나 사진집 같은 형태의 가로 판형으로 한 장 한 장 소장가치 있는 화보로 접할 수 있다.
최신기사
- 에디터
- 임예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