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연휴에 혼자라고? 혼밥해도 괜찮아요

가족과 함께 명절을 보내지 못하는 타향살이 싱글 남녀를 위하여. 남부럽지 않은 명절 식탁을 위한 밀키트(meal-kit) 브랜드를 소개한다.

01앙트레02앙트레

앙트레

“딱 한끼만 해먹고 싶은데……” 적은량의 재료를 구입하기 어렵다면 앙트레를 이용해보자. 홈페이지에서 먹고 싶은 음식을 주문하면 그 요리를 만들기 위한 1-2인분 분량의 재료를 진공팩에 포장해 배송해준다. 재료를 구입하는 시간도, 구입 비용도 절약할 수 있다. 우리나라에서 자란 친환경 농산물을 사용했다니 건강함은 덤이다.

04마켓컬리03마켓컬리

마켓컬리

오늘 주문하면 내일 아침 우리집 문 앞으로 신선한 재료를 배달해주는 ‘마켓컬리’서비스. 유명 맛집 완제품부터 시장이나 마트에서 구하기 어려운 식재료까지 다양하게 구입할 수 있다. 식재료 구경만 해볼까 하고 마켓컬리 앱을 켜면 수백가지의 식재료를 구경하느라 ‘개미지옥’에 빠질 수 있으니 조심할 것!

심플리쿡

GS 프레시가 만든 밀키트 브랜드 심플리쿡. 집에서 셰프의 레시피를 그대로 요리해 먹을 수 있다. 버려지는 재료 없이 딱 정량대로 포장해 배송된다. 서울 경기 일부 지역은 바로 다음날 받아볼 수 있는 익일 배송 서비스를 제공한다. 심플리쿡 SNS를 통해 조리법 영상과 플레이팅법 등 실용적인 정보도 함께 볼 수 있으니 참고하면 좋다.

    에디터
    임예성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