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3월 뷰티 신제품-보디
봄의 온기가 느껴지는 사랑스러운 컬러의 색조 아이템과 미세먼지와 황사 가득한 날씨에도 피부를 건강하게 케어해줄 스킨케어 제품들, 그리고 정원에 온 듯 달콤한 향을 느낄 수 있는 퍼퓸까지 올봄 쇼핑 리스트에 담아두어야 할 3월의 신제품들을 꼽았다.
아로마티카 | 라이블리 바디 밀크 스윗라벤더 #온몸에라벤더 #허브진정 #식물보습
천연 라벤더와 베르가모트, 스타아니스 등 진정 효과가 뛰어난 허브 추출물에 촉촉한 식물 유래 보습 성분을 더했다. 가볍고 산뜻하게 발리고 은은한 천연 라벤더 향이 힐링을 돕는다. 300ml 1만6천원.
사포렐 | 프레쉬 클렌징 케어 #저자극Y존케어 #데일리여성청결제
우엉 추출물을 담은 여성 청결제로, Y존을 건강하게 보호한다. 파라벤, 페녹시에탄올 등 유해한 성분을 넣지 않아 매일 사용해도 자극이 없다. 프레시한 플로럴 향으로 냄새 걱정까지 해결한다. 250ml 1만5천9백원.
모로칸오일 | 나이트 바디 세럼
#회복보디세럼 #촉촉보디 #영양감듬뿍
낮 동안 외부 유해 환경에 노출된 피부를 회복시키는 나이트용 보디 세럼이다. 자기 전 온몸에 바르면 아르간 오일, 카멜리아 오일이 항산화 작용을 해 피부 노화를 예방하고 풍부한 영양을 공급한다. 100ml 6만8천원.
EDITOR’S COMMENT 쫀쫀한 영양감이 느껴지면서 실키하게 마무리돼 듬뿍 발라도 찝찝하지 않다. 포근한 바닐라 향 덕분에 잠이 솔솔~.
최신기사
- 에디터
- 서혜원, 이정혜, 박정인, 황혜진
- 포토그래퍼
- HYUN KYUNG JUN, JEONG JO SEPH